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시장에 대한 세부사항을 취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시장에 대한 세부사항을 설명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다.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되어 모이는가?

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sns 마케팅 사람이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장소들이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물질이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어떻게 마스터로 자리매김하는가? 유용하고 지속적인 내용 순수하고 쉬운 연구 오류로부터 학습하여 실제로 린스를 배우고 반복한 것을 가르치십시오.

마케팅에 있어서 소셜미디어는 ‘가는 방법’이다. 특히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활용한다면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전략이다. 링크를 획득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마라. 트래픽이 흐르게 하고, 소셜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게 하라.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등록하여 당신의 시장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함께 등록하여 당신의 시장 틈새에 표적이 되는 개인과 회사를 얻을 수 있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관련 내용을 구성하고 제공할 수 없다면 (또는 귀신 작가와 함께 글을 쓸 수 있는) 이러한 유형의 사회적 홍보로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사회는 매혹적이고 시기적절하며 흥미로운 글로 청중을 불러들입니다.

많은 서비스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준비하지 않았더라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더라도 즉시 이런 종류의 마케팅 방법을 갖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다.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고 그들의 기술로부터 얻는 것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친구로부터 서비스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기사를 제작하라는 말을 듣는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당신은 밤에 다른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드러내지 않는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미디어 마케팅이 얼마나 골치 아픈가!당신의 온라인 신뢰성 평가 – 하지 마라. 누가 당신에 대해 언제 말하는지 알 토토총판 징역 고 싶으세요? 나쁘거나 좋거나? 그래서 온라인 트랙 기록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이 기록이 단지 그것에 대해 언급되고 있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이용될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회사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할 때, 당신은 당신에 대해 모든 좋은 생각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자료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 없이 끝까지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조직마다 독특하고 각 개인이 특별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의심스러운 주제를 게시하라. 그러나 성공한다면, 이것은 개인들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을 기대하게 될 훌륭한 방법이다. 단지 개인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개별 공격, 발언에서 멀리 떨어져라.

당신은 끊임없이 방문자들의 정보 허브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어떤 콘텐츠라도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극도로 신중해야 한다.

그 콘텐츠는 당신의 청중들에게 가치 있는 것과 함께 중요해야 한다.

링크가 특히 긴 SNS 마케팅이고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그리고 공동으로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허용하는 수많은 트위터 캐릭터를 차지한다면, 비트리 또한 개방적이고 짧은 URL 개발을 위해 갈 준비가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