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성 사용 – 일치하는 세트가 없습니다

다양성 사용 – 너무 많은 통합과 지루한 일치 세트를 가지고 있지 않음!다양한 것을 향신료에 첨가하라. 한 섹션의 오해를 섞어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과 플라스틱을 섞어라. 다시 한 번,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방을 더 잘 알아볼 수 있도록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새로운 홈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작은 방과 같이 세부사항을 얻을 수 있는 단순하고 단순한 속임수를 포함할 수 있다.

가벼운 벽 색상을 시도하라. 큰 방을 주문하기 위해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하라. 일단 당신이 억양 색상을 사용하여 그 지역을 현대적으로 만들고 눈에 즐거움을 주기 위해 시도할 준비가 되면.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모습을 보아라. 어떤 것도 너의 진실에 더 이상 부합할 수 없다!그것은 꾸미는 성격이 아니다. 당신이 제조하고 당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햇빛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에 대한 전략이다.

모든 사람이 값싼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값비싼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 덜 비싼 가구는 보통 규모가 작은 모든 자연 가구는 내 책에서 돈을 버리는 것과 같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Id를 사랑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단지 저렴한 가구를 자주 사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 조각들을 얻기 위해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돕기 때문이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먼지 입자가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깊은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스타일리쉬하도록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틀릴 필요가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이 당신을 더 영리하게 만들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거처를 떠나지만, 또한 당신 http://www.rampaseu.com 이 원하는 것들을 손에 쥐게 한다면,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을 필요로 하는 # 1 고려사항은 창조성이다.

펑수이가 다른 것이 당신의 실내 디자인 전체를 차지하지 않는다는 것을 숨기고,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작업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하기 위해 쿠치와 소파는 후판 없이 날렵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되어야 하며, 팔이 없는 소파 섹션에도 같은 적용이 가능하며, 당신의 공간을 나누기 쉽다. 부피가 큰 소재와 제품인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블랙이 결국 많은 모더니스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의 관점에서, 당신은 좀 더 많은 캐릭터를 사용하여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무언가를 원할 수 있다.

의자는 편안한 좌석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공간 계획 –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측정에 모든 것이 적절하게 맞도록 가구를 확장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각 사각형이 1피트와 동일한 도어와 창을 배치하십시오. 별도의 컷아웃을 만들 수 있으며, 정확히 규모로 가구의 컷아웃을 이동하여 진정으로 최상의 레이아웃을 효과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다시 한번, 나는 전문적인 점검을 받을 것이다. 사고가 가장 쉬운 방법일 수도 있어. 실수는 실내 디자인에서 크니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지 확실히 해. 최고의 해결책일 거야. 아마도, 가구를 피자즈로 고정시켜 지루한 자유로 만들어라. 상자 밖으로 생각해 봐.

장식용 램프와 안경으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 쪽으로 우아함을 더할 수 있으며, 조심스럽게 배치된 잡지와 책은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제공할 수 있다.

장식을 시작한 후에 당신의 방에 어떤 좋은 매치인지 알게 될 것이다.

베이지색은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하는 중립 중 하나이지만, 진정한 베이지가 오고 가는 것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인기를 얻어야 한다.

사실, 베이지 자체는 아웃되어 있을 수 있지만, 갈색은 확실히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은 특히 유행하고 있다.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현재 확실히 아웃되어 있을 것이다.

테이블 램프를 대표로 사용하자. 현재 보류 중인 설계 계획에 더 이상 맞지 않는 집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그러면 활동 추가 리본을 추가하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천으로 그늘을 바꾸거나?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최신의 양질의 물건들을 가져오는 뛰어난 방법이다. 또는 욕실 오두막은 당신의 장식 제안을 더 잘 충족시키는 다른 마무리를 함으로써 식당 뷔페로 방향을 틀 수 있을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지역과 특징에 유용하며 가능성을 극대화한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적절한 고급스러운 것으로 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