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서 시작해라

하지만 마음에서 시작하라 목표를 세우고 당신의 몸과 건강이 당신의 길에서 반영해야 할 중요한 것을 상상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어지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을 지탱하라.

모든 사람의 몸과 건강에 이로운 어떤 형태의 운동이라도 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마라. 모든 사람의 몸과 건강은 날씨가 다르다. 전술은 일반적으로 개인의 건강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무릎에 문제가 있는 경우, 대부분의 거리를 달리기나 조깅하는 것은 단순히 무릎 부상을 더 악화시킬 것이다. 그와 같은 것에 대해, 낮은 충격의 운동은 종종 더 허용된다. 그러므로, 그가 어떤 사람에게 어떤 운동을 추천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 운동으로부터 점검을 받는다.

우선, 당신이 그렇게 하고 싶은 잡지와 함께 읽고 친숙하게 지내는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읽고 친숙하게 지내는데, 만약 내가 지금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다른 잡지들과 관련된 실제 관련자가 누구인지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만약 좋은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 편집장이 인사하고 “안녕, 밥 스미스가 너의 결정이 뭐야?”라고 말한다면? 피트니스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군지 전혀 모르고 밥은 친절하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래야 하는가? 만약 선수들이 여러분에게 보여지려고 노력하는 출판물을 누가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그는 여러분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그 반대가 아니다. 여러분은 주요 선수들이 누구인지 알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낼 수 있기를 기다리지 말라.

한 사람에 대한 사랑이 어떻게 일어나는가와 비교할 수 있다.

열린 마음으로 그 관계를 맺고 그들을 알게 됨으로써 자신에게 기회를 주고,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게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당신의 삶의 일부로 간주되도록 허락하는 것이다.

아몬드를 구식으로 먹는 것은 여러분의 온몸과 행복에 좋은 습관입니다. 교실 선생님으로서, 저는 학생들이 항상 수업시간에 소비하고 싶어 하는 대학생들에게 아몬드만 먹고 물을 마시도록 허락할 것입니다.그래서 저는 몇 가지 필수 아몬드를 사용해서 동의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 당시 아몬드를 먹는 것의 멋진 이점을 깨닫지 못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바라건대 나는 그들의 미래를 위해 건강한 삶의 씨앗을 몇 개 심었다.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걷는 것과 비교했을 때, 간단하게 들리지만, 규칙적으로 걷는 것은 칼로리를 태우고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는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강렬한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한 주요 우울증은 단지 그들의 건강 가족 여행을 떠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주요 가족이다. 좋은 소식은 개인들이 내일을 시작하고 전체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운동 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큰 재정 투자가 될 것이다. 체육관 회원 비용은 가볍게 여겨지고 있고, 사람들이 체육관을 선택하는 이유에서, 사람들이 체육관 비용을 많이 드는 체육관 구독을 선택하는 것이 처음부터 훨씬 더 나은 선택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만약 이 체육관들이 당신의 필요를 수용할 수 없다면, 때때로 잘못된 선택일 수도 있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피트니스 센터를 위해 당신은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을 것이다. 또한, 많은 피트니스 센터들은 등록 수수료를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은 단순히 이러한 수수료를 최소화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특별한 제안을 기다릴 수도 있지만, 직원에 대해 추가적으로 제안하라. 당신은 몇몇 다른 체육관도 고려하고 있고 그들이 당신에게 제시하는 제안과 관련된 일을 하라. 먼저 당신은 당신 자신의 장소를 선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편안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시골에서 고립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고, 사람은 지루해질 것이고, 아마도 당신은 보통 리조트처럼 정신적으로 누워있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편안하고 어딘가에 위치하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더 좋아할 것이다

모델들은 예쁜 얼굴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어울리는 몸을 소유해야 한다.

비록 충분한 시간이 당신이 패션 모델로 신는 것과 같은 신발일 수도 있지만, 이것들은 건강하고 같은 시기에 적합해 보이고 싶지 않다. 그들은 실제로 훌륭한 근육 정의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장기적인 건강 목표에 도달하려면 위탁이 필요하다. 짧은 삭감은 없다!이것은 선천적이고 육체적인 것과 다르다.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극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일하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운동과 식단이 당신의 신체적인 지원과 삶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지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때때로 당신은 그 장소에 들어가는 길을 안내하는 일상적인 계획을 경험할 오나홀 때 당신의 건강 목표에 훨씬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아무리 피트니스 리조트가 좋다고 해도, 만약 그것이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도움이 된다면, 그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올바른 것을 찾고 나서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이것은 가장 싼 제품 구매 적합성과 혼동되지 않는다. 구매 적합성은 인수를 특징으로 하는 가격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장비를 구입하거나 체육관 회원으로 사용해야 한다.

당신이 살 수 있는 어떤 장비라도 가장 싼 제품에서 5배의 컴포넌트에 의해 달라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