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유투브에 업로드하기 위한 액세서리, 길 아래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기 위한 액세서리에서, 길 아래에서 블로그와 함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비디오 블로그 또는 vlog 비디오 블로그라고 불리는 것이 비디오에서 만들어진 블로그와 같은 것을 만들어라.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색인하기 위해 자신의 검색 엔진을 위해 블로그와 핀징을 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당신의 사이트 콘텐츠를 그들의 웹 속성에 삽입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얻기 위해 몇몇 RSS 마케팅을 수행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유튜브 마케팅은 또한 최신 바이러스 비디오에 대한 회신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러한 비디오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제품에 대해 선택하고 인기를 얻은 비디오에 회신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단순히 호스트 비디오에 당신의 제품의 도메인 이름과 기능의 트래픽을 남겨두어라.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가장 유용하고 쉬운 방법 중 하나일 것이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시각적인 사람들이고, 영화와 텔레비전을 계획했다. 우리는 비디오 콘텐츠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비디오가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저는 유튜브 전략을 통해 빠르게 진행할 것입니다.여러분의 비디오 목표 인구 통계에서 생성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를 더 많이 공개할 것입니다

스마트 마케터는 목마른 목표 위치를 찾는 Youre를 해결하기 위해 좋은 키워크와 긴 꼬리 키워드 문구를 알고 나면 비디오 주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검색 키워드를 연구할 수 있는 무료 소스는 Google AdWords : 키워드 도구입니다. 클릭 당 지불을 검색하여 검색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기사 마케팅을 통해 일부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고 기사 출판 사이트에 제출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명확하게 볼 수 있는 무료 전자책 페이지에 연결하려면 다른 사람들이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는 짧은 블러브를 가 https://smilealba.co.kr 지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무료 전자책 안에는 유튜브 비디오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유튜브 채널 웹사이트 방문자를 만들 수 있다.

스크린캐스트는 노트북에 당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기록하는 매우 비디오다. 당신이 이것을 시도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하기 위해 이것을 시도하기 위해 2개의 훌륭한 도구가 캠스터디오와 캠타시아 캠스터디오라고 불리는 것은 비용이 들지 않으며, 이 컴퓨터에서 비디오를 만들 때 우리가 사용하는 도구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키워드 조사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든다. 그들은 모호한 제목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어떤 종류의 설명이든 실행된 다음 그들은 어떤 견해도 없는 것에 화가 난다.

일단 비디오 마케팅 감각이 필요하면 플레이어를 제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기 위해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는 제품을 살펴보십시오. 어떤 종류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가? 흥미롭거나 흥미로운 것으로 밝혀졌는데, 기본적으로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충분할 것인가? 아니면 시청자들에게 유용한 정보, 즉 그들에게 1을 하기 쉬운 방법을 교육하기 위한 새로운 자습서를 줌으로써 시청자들을 유혹하려고 시도해야 하는가?

3) 키프레이즈 연구 결과, 나중에 구글처럼 검색에 대한 팁이 더 많아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키워드 도구는 키프레이즈 연구를 하는 동안 노트를 보호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주제인 틈새에 있는 키워드와 관련된 다른 많은 것들을 보기를 원한다.

당신은 지금 조치를 취한 매우 특별한 것을 느낄 것이다.

카페인 음료에는 길이가 들어 있거나, 비슷한 음악을 사용하는 가족 구성원이나 거의 음악을 사용하지 않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할 수 있다.

어떤 경우든, 연구를 하는 동안, 이러한 공통 항목의 목록을 작성하라. 나중에, 당신은 당신이 직접 비디오를 볼 수 있는 많은 요소로서 그러한 요소들을 포함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유튜브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유투브에서 동영상을 최적화하여 사용자가 기존 웹 페이지의 콘텐츠 소스에만 유튜브를 사용할 수 있는 검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다.

돈을 좀 내고 싶다면 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교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방법이 있고, 그 수단은 유튜브 마케팅이다

일단 당신이 만든 비디오가 한 개인에게 마케팅을 시작하면, 당신은 그것을 마케팅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의 음악에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많은 뷰가 필요할 것이다. 때때로 어떤 비디오들은 다른 비디오들만큼 고려되지 않지만, 그것은 괜찮다. 당신은 항상 현재의 비디오들이 개인이라는 뷰가 부족하기 때문에 더 많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YouTube는 당신의 사업에 기념비적인 것일 수 있다.

나는 당신이 오늘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제안한다.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견해를 얻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주요 시간을 다른 사람들의 비디오가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수행하고 싶은 시간 낭비다. 이것은 당신이 대신 수행하는 것은 YouTube 계정뿐만 아니라 사업을 위한 작업이고, 돈을 벌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을 잃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