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 있어, 그것은 다시 한 번 육체의 지식이다.

나에게 있어서, 그것은 다시 한번 육체의 지식 그것을 듣고, 그것의 제안을 따르고, 그리고 그것의 요구 조건을 따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고 덜 스트레스 받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고통과 나의 육체를 듣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내 삶을 살아가려고 했던 나의 투쟁을 회상한다.

만약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내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 잘은 모르지만, 그 경험에 감사하다는 것을 안다.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이 해야 할 일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깔끔한 식단, 많은 물을 마시고, 심리적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다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고,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귀중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먼저 마지막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당신의 천체를 볼 수 있을까요? 천상의 거울이 있지만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천상의 체격을 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사실, 당신의 천상의 시력은 당신의 천상의 눈알에 구속되지 않는다. 천체의 예측을 할 때,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천체의 주변으로부터 기인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을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천체의 바깥쪽에서 당신의 천상의 형태를 볼 수 있다.

하지만 넌 그걸 하기 위해 별의별 투사일 필요가 있어우리몸의 오염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당신의 몸은 독성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따라가지 못한다면, 안양출장안마 당신의 몸은 단지 독성물질을 저장한다.

나는 매일 2시간마다 알람을 맞춰놓고 일어나 몇분씩 신체적인 것을 할 때 그것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물어본다. 그것은 실제로 요가 커플 자세에서 계단에 더하고 내려오는 자세, 운동공에 거꾸로 눕는 자세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지 요청해왔다. 또한 오늘은 매일 산책이 필요하다.당신은 근육을 작동시키기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필요로 하지만 마찬가지로 이상적인 영양과 훌륭한 식이요법 근육은 일관된 에너지원과 단백질, 지방, 비타민 그리고 조직 형성 효소와 같은 다른 필수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우리가 소비하는 것은 그러한 이유로 몸을 만드는 활동적인 성분을 올바른 영역으로 가져오는데 필수적이다. 우리가 무엇을 얼마나 소비하는지 명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6번째: 식사 타이밍을 맞춰야 합니다. 다음 식사를 해야 할 때, 저는 전화기의 타이머를 활용하여 저에게 알립니다. 여기서는 특별히 다양한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직은 매우 중요합니다!엘리트 사람이 되려면 바디 랭귀지의 힘을 가진 사람과 연결되어야 한다.

인연이 없으면 매력이 없기 때문이다.기초적인 약간의 수학을 하자! 하루에 2000칼로리를 필요로 하는 몸을 생각하라 다이어트를 통해 약간의 마른 조직을 제거하고 식단 계획의 마지막에 신체는 에너지를 연소할 수 있는 세포가 적기 때문에 기능을 하기 위해 하루에 2000칼로리 미만이 필요하다 다이어트 계획 이전과 같은 소비 패턴을 재개하면 신체는 단순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 이전만큼 많은 칼로리를 활용할 수 없고, 초과분을 절약해야 한다.

그는 쉽게 그리고 전형적으로 체중 감량 전략과 관련된 만큼 빨리 더 많은 지방을 섭취하고, 정상적인 식사 서비스가 재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