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서 나는 임의 감각(통증, 피로, 섬유근육통, 근심, 분노, 불행, 둔감)을 먹거나 내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먹을 수 있다.

내 몸은 건강하기를 바란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기분좋고, 튼튼하고, 효과적이고, 더 완전히 살아있기를 바란다.흔하지 않은 사람이 코를 만지거나 살짝 문지르면, 그 사람은 뭔가에 대해 의심을 가질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는 사람을 잡으면 다음에 조심하라.만약 여러분이 꾸준히, 빠르고, 효율적이며, 몸무게가 나가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몇 년 동안 피할 수 있었던 찢어지고, 날씬하고, 사랑스럽고, 운동적인 외모를 갖게 될 것입니다.그러나, 이러한 안산출장마사지 측정들은 사람들이 이상적인 몸매로 여기는 것과 다를 수 있다.

이것은 서양과 마찬가지로 문화적인 측면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여성을 중상하는 것은 남성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아프리카 문화에서, 이것은 이상적인 몸집으로 여겨지지는 않지만 거대한 몸매로 여겨질 수 있다.

그러므로 몸의 다양한 위치에서 체지방을 결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은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몸무게를 얼마만큼 잰다면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칠 수 있다.

체내 지방 비율을 결정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신체는 실제로 당신의 몸안에 있는 것의 나머지에 비교하였습니다. 10 퍼센트의 체지방을 가진 100 파운드 개인은 10 파운드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다른 90 파운드는 지방을 제외하고 다른 조직들로 구성될 것입니다. 이것들은 근육, 뼈 그리고 다른 연조직들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몸의 90퍼센트는 물로 구성되어있다.

물이 당신의 몸을 오염물을 제거하고 당신의 몸을 계속 움직이게 한다.

물이 없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청량음료, 주스, 커피가 당신의 몸에 물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자라기를 기다리는 많은 설탕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들로부터 단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에 물을 채워보세요.바디랩은 몸을 탈수시키지는 않겠지만, 시스템을 씻어내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이다. 음용수가 체중감소에 미치는 이점은 엄청나다. 독성 물질이 여러분의 몸에서 빠져 나올 때, 그것들은 좋은 것으로 선택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생활방식과 함께 여러분의 몸은 다시 독소를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좋든 싫든왜냐하면, 예수는 결국 그리스도가 되셨기 때문입니다. 그는 빛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다른 곳에서 자신을 세상의 빛이라고 묘사한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이 일은 모든 사람에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쩌면 점차적으로 왜일까요? 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이나 칼로리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은 단 한 번의 세션에서 힘과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됩니다; 지구력을 위해 그리고 힘을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을 위해 유산소 운동을 하는 더 흔한 기술 대 비교해서, 여러분은 모든 운동으로 훌륭한 근력과 의미를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체 지방을 미친 듯이 태웁니다.그렇고 말고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체계이며, 우리 몸이 적절하게 기능하기 위해 먹이고 영양을 공급받아야 한다.

손의 림프계는 세포로부터 노폐물을 배설하는 책임을 진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의존한다.

일을 할 때 규칙적인 스트레치는 림프 순환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의미한다.

세포가 노폐물과 오염물을 제거하는지 여부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살을 빼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나요? 하지만 걱정이나 판단으로 체중을 줄이는 것은 LOVE에서 살을 빼는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점차적으로 그 음식을 맛보면, 덜 먹게 되고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외롭고, 화가 나고, 짜증날 때 얼굴을 찡그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여러분의 몸이 생명에 의해 먹혀지고 있을 때 그리고 여러분의 몸이 좋아하는 다른 모든 것들이 그렇게 많이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음식이 만족의 유일한 원천이 아닐 것이기 때문입니다.우리의 생각은 사실이 아닌 것들을 믿도록 속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에 도전해 보십시오. 내 몸은 임신을 하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그 생각에 도전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임신했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활동을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은 임신을 하지 못했고,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몸 속에 아기를 낳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분만을 하지 못할 것이다. 단순히 그것을 꺼내기 위해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강하게 했을 때, 세트 사이에 멈추지 않고, 체중의 운동은 자연적인 HGH를 방출한다.

또는 인간의 성장 호르몬 HGH는 실제로 훨씬 더 깊은 잠, 더 높은 근육량, 더 나은 심혈관 능력, 심지어 더 나은 성적 효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