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이 해야 할 것들을 고려해야 한다.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이 반드시 해야 하는 것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깨끗한 다이어트 계획을 가지고, 많은 양의 물을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고,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실용적인 영양소를 섭취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한 후에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여러분의 새로운 생각과 믿음을 보여주기 위해 마음의 틀을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에 대한 좋지 않은 생각을 멈추고 훨씬 더 나은 무언가로 그것을 바꾸는 것을 발견했을 때, 여러분 자신에게 더 친절해 지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이 최고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당신의 신체 이미지와 전반적인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한다.

내게는, 다시 한번 육체의 지혜를 들어주고, 그 지침을 따르고, 그 요구에 응하는 것은 나를 더욱 창조적이고, 생산적이고,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으로 만든다. 이 관점에서, 나는 내 육체의 말을 듣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인생을 살아가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했던 그 세월을 돌아본다.dyweller 단순하게 생각해봐 –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다면? 제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요? 이해는 못하지만, 난 내가 그 경험에 대해 감사하다는 것을 안다.그리고 또 다른 혜택은? 여러분은 여러분의 코어를 깊게 끌어당기고 있고, 각각의 운동으로 여러분의 몸에 있는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집단을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이 보통의 오래된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근을 사용할 필요가 있고,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완성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발까지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많은 근육 집단을 참여시키고, 기본적인 스쿼트를 합니다. 여러분이 고려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건강 운동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 여러분이 한번에 모든 근육 그룹을 사용하고 신체 일부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누군가와 너무 가까이 서 있는 것은 그들을 불편하게 한다.

당신은 이제, 자연스럽게,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있을 때나 선풍기와 함께 있을 때, 이 한계를 넘을 수 있고, 넘어야 한다.

여러분이 목표 몸무게에 도달하는 즉시, 여러분이 더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를 여전히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영양소가 체내 칼로리가 방출되는 속도를 감소시키는지 알면, 당신은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그들의 다양한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린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여러분이 초보자라면 이 사이클을 15분 동안 할 수 있는 힘껏 하세요, 각각의 운동을 30~50번 반복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더 좋은 운동이라면, 50~100번 반복하고, 30~60분 동안 운동하세요.침대에서 일어나 점프 잭을 한 세트씩 하세요 그리고 기본적인 체중의 스쿼트들을 하세요 이제 한 세트의 팔굽혀펴기를 하세요 이제, 전혀 쉬지 않고 다른 세트의 점프 잭으로 다시 시작하세요 한 사이클을 고려하세요 지금, 여러분이 이러한 운동들 중 하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 사이클을 반복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러한 운동들 중 하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한다면, 내 유튜브 채널로 가서 내가 거기서 얻은 운동들을 보아라, 무료로. 많은 개인들은 휴식, 연장, 걷기, 그리고 다른 신체 운동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한다.

그들은 몸과 마음이 건강하다는 것을 그 결과로 많은 것을 셀 수 있다.

물리 치료사를 대하면 여러분이 얼마나 여러분의 몸을 잘 돌볼 수 있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과 일 환경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체 에너지 자원뿐만 아니라 당신의 심리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할 것이다.또 다른 부가 혜택은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핵심을 깊이 끌어당기고 있고, 여러분의 몸 안에 있는 거의 모든 중요한 근육 집단을 각각의 운동으로 고려하세요! 예를 들어, 여러분이 일상적인 오래된 팔굽혀펴기를 할 때, 여러분은 복근을 이용해야 하고, 여러분의 가슴, 다리, 심지어 반복을 완성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발도 이용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집단을 참여시키고, 표준 스쿼트를 한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칼슘체조운동에도 매우 똑같다! 그리고 또 다른 이점: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고 모든 근육 그룹을 동시에 사용하기 때문에 운동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내가 당신의 몸을 이상적인 길로 이끌기 약 1주일 전에 당신의 깨끗한 몸을 준비하기 위하여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그리고 감미료 그리고 유제품으로 구성된 동물 제품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나는 잘 작동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을 자야 해! 내가 섬유근육통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가장 좋은 것을 느끼기 위해 매일 밤 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나는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절반 정도인 약 6시간을 수원출장마사지 작업하려고 시도하고 있었다.배 모양의 몸을 가진 사람들은 특히 엉덩이, 허벅지, 아랫배 부위를 중심으로 체중을 실어 나른다. 배 모양의 사람들은 힘 훈련보다 칼로리를 소모하는 운동을 더 많이 해야 한다.

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