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gention(카타르시스): 실제적인 결과가 없는 카톤 게임에서 미친 일들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이러한 탐색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Purgention(카타르시스): 실제적인 결과가 없는 카톤 게임에서 미친 일들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이러한 퀘스트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아이들은 복고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고 진정한 싸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어른들은 그들의 어두운 욕망이나 억압된 욕망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주변에서는 사람들이 진짜 적들을 죽이는 척하고 즐거워할 수 있다.

어른들 외에도 그들은 몇몇 특정한 온라인 게임을 통해 그들의 어두운 욕망을 충족시킬 수 있다.

그들은 감정을 더하고 정신적인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과도한 감정을 쏟아낸다.짐바브웨의 젊은 전사들은 2008년 고인이 된 파비쉬 코치를 암으로 잃은 후, 그리고 전 아프리카 게임에서 그들의 이전 패배로, 그들은 가족으로서 경기한다고 한다.

그들은 1991년 더 도전적인 팀만큼 강인하게 보인다. 모든 인간, 특히 어린이는 경기를 하기 위해 세상에 나오고 즐기는 하나의 좋은 방법이다.다른 아이들과 함께 활동할 수 있는 모든 아이들 놀이는 휴식의 원천이며 동시에 하나의 뇌와 온 몸의 자극이 된다 아이들을 위한 창조적인 게임은 아이들의 창의력, 상상력, 문제 해결 능력, 정신적 성장과 인식을 발전시키는 확실한 방법이다.만약 당신이 이러한 게임을 원한다면, 당신은 서핑을 끝내고 그들의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게임 사이트를 찾으면 된다. 또한, 당신의 브라우저에서 그러한 게임을 하는 것은 매우 가능하다. 당신의 직장 내에서 그리고 설치 없이 즐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상사가 위치를 차단하지 않고 당신이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이 아이템을 재생하다 적발되었습니다!몇몇 상점들은 여전히 Pac Man과 다른 기억나는 게임들을 1990년대 초에 가지고 다녔지만, 나는 내 경력의 중간에 빠르게 지구촌에 있었다. 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높이 평가하지 않았다. 아마도 아이들도 그것들에 돈을 쓰는 것에 흥미를 잃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는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것 중 몇몇 멋진 비디오 게임들이 있다.

그들이 얼마나 힘들게 경험했는가 그것은 21세기 초반의 게임들안에 , 당신이 단지 상점에서 사는 , 그러나 우리는 온라인 게임들이 매우 배우기 쉽지만 , 그것들의 대부분은 화살표 키와 WASD 키를 사용한 후에 즉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역사가 내 머리속에 있다는 것에 부정적입니다. 마우스 제어가 있든 없든 PC버전은 다소 어렵다. 그러나 PC버전은 더 많은 전문지식이 필요했고 종종 사람들은 마우스로 그것들을 관리하는 것을 어려워한다.

게임과 관련된 또 다른 게임들은 거리를 두고 게임을 할 것이다. 이것들은 아이템을 던져서 어떤 거리에 도달하기 위한 시도이다. 어떤 게임들은 너와 관련된 끝없는 게임이다. 도달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은 정지점을 가질 가능성이 있다.

종종, 이 게임들은 결국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힘을 가질 것이다. 브라우저에 기반을 둔 게임은 사실 재미있다.

그들은 당신이 행복하고 그들은 당신의 침공을 완화시킨다. 의학적 관점, 당신의 정신 건강과 웰니스의 향상을 위한 기술 도움많은 정신 질환들은 스트레스와 우울증의 결과이다. 어쨌든 PC게임은 폭력적이지 않다. 그것들은 보통 당신의 정신적인 근심을 증가시킨다. 많은 연구들은 PC 비디오 게임이 보통 아이들을 더 폭력적으로 만든다는 것을 증명했다.당신은 이 게임들이 대부분 가족을 위한 비디오 게임일 것이라는 제목들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어른들은 이 게임들을 하는 것에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들은 빨리 로딩되고 온라인도 즐길 수 있다.

실제 이유는 게임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사이트이며, 만화에서 만화로의 구독을 요청하는 다른 사이트이다.동물과 요리, 그리고 전쟁 게임에 이르기까지, 아이들은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인터넷에서 하는 게임에 따라 단순함에서 매우 복잡한 것으로 바뀔 것입니다. 몇몇 어른들은 게임을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들이 팀 성과를 중요시 할 수 있는 활동을 만드는 것은 매우 좋을 수 있습니다. 이 뒷마당 게임들이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교훈과 팀워크는 당신이 팀게임 안에서 당신에게 주는 타입의 중요한 교훈이다. 릴레이와 같은 팀 롤 듀오 게임이 그들에게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팀의 일부가 될 것인지를 발견하게 한다.

당신은 그들이 농구, 축구, 또는 소멸된 것과 같은 팀 스포츠를 하도록 만들 수 있다.

이 복잡한 게임들은 규칙과 규칙을 폭로할 수 있다.

정식 경기를 관장하는 국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