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진실을 다루고 그들이 행복할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삶을 개발하는 대신에 마약을 사용해야 한다면, 이제 그런 종류의 파괴적인 코스가 여러분을 어디로 데려갈지에 도달해야 할 때이다.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진실을 다루고 그들이 행복할 수 있는 훨씬 더 나은 삶을 개발하는 대신에 마약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런 종류의 파괴적인 코스가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지 도달해야 할 시간이다. 시간을 낭비하고 인생을 낭비하는 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것이 그들이 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oses 개인들은 틀렸습니다. 나는 장례식장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실제로 그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높은 것은 인생을 높이 사는 것을 갈망할 가치가 없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당신의 성공은 오히려 저를 믿으세요, 그것은 당신이 훨씬 더 나은 삶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매일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내가 행복할 수 있는 그런 삶을 살고 있는 것일까? 그렇지 않다면 그에 대한 솔루션을 찾으십시오.당신은 당신의 수업시간을 당신 자신의 시간에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가정시간을 위태롭게 하거나 일을 놓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격려를 받고 확인된다면 당신은 온라인 학위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의 꿈의 과업을 찾기 시작할 수 있다.

저는 1973년 이래로 실제로 10,000명이 넘는 대학생을 가르쳤고, 5,000명이 넘는 부동산 교육생들을 제가 전에 본 부동산 학교에서는 유감스럽게도 볼 수 없었던 소수의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저는 실제로 그렇게 하지 않는 많은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게으름, 목표의 결여, 집중력의 결여, 미성숙함, 그리고 일반적인 실수입니다.goff 성공하기 위해서는 신경과 응용이 필요하다. 고인이 된 스타 존 웨인은 신경이 망설이고 있지만 어쨌든 그것을 하는 것은 필요한 것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삶을 그저 질질 끄는 사람들이 아니다.Shipler는 또한 도미노 효과 가난이 학교를 중퇴하고 어디에도 가지 않는 낮은 급여를 받는 일을 선택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한다.

그것은 보통 아무 혜택이나 매우 나쁜 일을 제안하지 않는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그 사람뿐만 아니라 그들의 자녀들 또한 오래된 자동차를 운전한다.

핫하고, 수리와 타이어에 대한 현금을 관리할 수 없다 그들은 긴급 상황 자금이나 비용 절감이 없다. 결국 입에서 입으로 입으로, 주마다,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삶인가? 생각해봐 이런 일들이 일어나게 놔두지 마아니오, 우리는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지불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이 삶을 잘 준비할 수 있기를 희망하기 때문입니다.유행에 역행하는 관점에서 생각해라 교육 대학 기술자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더 많이 있다.

회사들은 종종 그들의 노동력에서 훨씬 더 나은 균형을 가지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공학을 생각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대해 생각하는 남성들은 유사하게 일하는 것에 약간의 우위를 누릴지도 모른다, 남성들은 아마도 가능성을 분석하기를 원할 것이다.초등학교 교사들을 위한 능력 외부의 생각 그것은 도울 수 있다.

마법 청바지와 비슷하게, 내 숙녀들은 마법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버지는 그것을 위해 돈을 쓸 것이다. 진이나 대학이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2명은 그들의 교육을 위해 어머니와 아버지의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난 상태로 대학에 있다.

나는 길을 따라,대학 등록금에 관한 세 가지 절대적인 사실을 밝혀내다.그 방법을 따라 가르쳐 줄 과외 선생님이 없기 때문에 그 과정은 완전히 무료이다. 숙제에 대해 이야기 할 사람도 없고, 틀렸을 때 고쳐줄 사람도 없으며, 주제에 대한 훌륭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당신의 일에 점수를 매길 사람도 없다.그러므로, 대학을 비싸지 않게 만들기 위해 미리 계획하고 일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단지 그것을 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 준비들이 있다.

두 번째 전략은 당신의 자녀들의 삶에서 매우 공격적인 방법을 사고 점차적으로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에 도달하는 것이다. 당신이 교육대학에서 은퇴에 대해 생각할 때, 이것은 정확히 사용되는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기 1년 전에 그들이 25-5로 지는 가능성을 택할 것이다.대학 학자금 0%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