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고, 모나비, 암웨이 또는 다른 마케팅 회사에 있든 상관없이

Xango, Monavie, Amway 또는 다른 마케팅 회사와 상관 없이, 오토십을 통해 실버와 골드로 월 단위로 자산을 구축하고 싶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누미 네트워크에 대한 골드 러쉬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로서, 대겐 스미스로부터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 그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세심한 검토는 당신의 MLM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당신은 전도유망하고 채용하는 것으로 성공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귀사의 사이트에 리드 캡쳐 페이지가 있고, 잠재 고객과의 관계 구축을 촉진하기 위한 자동 응답기, 응답 디자인, 고변환 판매 서신 및 가장 중요한 집중력을 유지하십시오!당신이 이런 종류의 수입을 얻는 방법을 발견했을 때,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은 간단하다. 이것은 이미 이런 식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진다.당신은 당신이 있는 곳에 당신의 주변환경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하고 당신은 당신이 잘못된 버스에 탔다는 것을 천천히 알게 된다.지난 12년 동안 사이버위즈는 2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창출하고 약 1억 달러의 판매 수수료를 지불했다. 이 프로젝트는 캐나다, 바하마, 자메이카를 포함한 50개 주와 많은 국가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그 산업에 잠시 몸담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성공적인 사업을 만들고 그들의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노력, 훈련, 시간과 돈을 끈기 있게 인식하고 있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그 부유한 빠르고 쉬운 돈을 찾으려는 사람들은 대개 오래가지 못하고 불행히도 사라진다. 처음 몇 달 동안, 보통 그 개인들은 어떤 종류의 진정한 행동 계획을 세우는 것에 집중하지 않고 이것이 네트워크 마케팅이 피라미드나 전략이라는 꼬리표를 얻는 방법이다. 단지 그것이 그들에게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그들은 피라미드가 불법이고 그들이 알아야 할 것은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도 전송되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그것은 사기극이다.정답은 무엇인가? 네가 쓰잖아! 정확히 동시에 돈을 주머니에 넣고 여러 개의 검증된 리드를 생성하는 시스템! 지금이 더 어린 MLMER들이 할 시간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멀티레벨 마케팅에 대한 당신의 오래된 관점을 고수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놓치고 있는 것이다.그들 중 몇몇은 그들이 광고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

나는 이것을 내가 할 수 있는 한 간단하게 말할 것이다. 당신은 현재 스스로 마케팅을 잘 하고 있다.

이것은 비즈니스 개인들이 개인들과 사업을 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들 때문에 당신의 조직에 가입할 것이다. 그만큼 위대하다. Herbalife 제품이 이 단순한 개념을 이해하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이라는 말을 넘어서는 사람들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MLM 사업은 이 사 쿠이스 람들에 의해 술책이라고 불릴 것이다. 당신의 연구 인터넷 포럼은 과거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장사는 배울 수 있다.

그러나 humeze가 아니다.넌 그들이 17살에 그걸 망칠거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