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가장 잘 알려진 변화는 중앙에서 쿼터백까지 교전과 순풍을 구축한 것이다.

그의 가장 잘 알려진 변화는 중앙에서 쿼터백으로 이어지는 경합과 바람의 경계를 세우는 것이었다. 그러나 몇몇 다른 변화들이 있었다. 그래서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오렌지 볼, 슈가 볼, 로즈 볼과 같은 볼 게임들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그룹들과 시합할 수 있는 길을 제안했다.많은 마을들에 멋진것들 시간이 흐르면서 비디오 게임이 점점 더 인기를 끌게 되었다. 1935년에 Heisman Prize는 가장 뛰어난 축구 게이머에게 수여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것은 많은 다른 트로피들을 야기시켰다. 내가 확신하는 많은 것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

그 아이디어는 게이머들이 판타지 풋볼 리그에 가입하고 나서 그들의 이해와 데이터를 활용하여 모든 실제 축구 그룹에서 최고의 선수들을 선발하고 그들 자신의 올스타 팀을 구성한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이 좋은 공격성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축구 게이머로서 당신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열정을 실제로 결정하고, 대학 축구의 수준을 인지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나머지 행동들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위에, 당신이 관심있는 학교의 목록을 좁혀라 많은 사람들이 제리 맥과이어를 축구영화로 많이 볼 수는 없겠지만, 그것은 게임의 사업적인 면을 많이 드러낸다. 그것은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주니어, 르네 젤웨거와 같은 할리우드 헤비급 스타들의 이야기를 제리 맥과이어의 뒤를 잇는다.NFL 게이머들을 대표하는 UL 에이전트 어느날 그는 깜짝 놀랄 일이 생겼고 그것을 표현할 때 그의 일을 잃어버렸다. 그러나 그는 그에게 충실한 유일한 선수와 함께 그의 경력을 계속한다.

이 영화에서 많은 축구 액션은 없지만, NFL의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것을 보는 작은 체크는 To Side-to-Sides, stan.d 낮은 상자 옆으로 가로로 포장을 찍고, 원하는 다양한 영업 사원을 찾을 때까지 앞뒤로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그리고 나서 당신이 그들에게 몇몇 경기 티켓을 대접할 때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과 남자들이 집에서 TV 앞에서 그들의 축구 스릴을 얻는다면 그것은 명백한 선물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축구팬도 당신에게 그것이 우승자라고 말할 것이다. 당신을 가능한 최고의 위치에 놓기 위해서, 나는 30점 이상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위험에 처하게 된다. 학력 때문에 몇몇 학교에서 고려사항으로 제거되는 것에 대해 12 리더십 능력을 보여라 나는 한 팀이 당신의 경영 능력만으로 장학금을 사용할지는 의심스럽다. 그러나 당신이 리더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프로필을 확실히 향상시킬 것이다. 축구 비디오 게임의 몇 가지 훌륭한 예.nline is Lateral Security. NFL 그 자체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비디오 게임의 목적은 터치다운을 만드는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마지막 이탈 단계에서 경기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승리하기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을 가지고 완주선에 도달해야 한다.

그것은 쉬워 보인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이 특별한 축구 게임을 하기 전에 온라인으로 할 때까지 기다린다.아무거나 골라라 Matt Cassel: 4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469개의 잔디밭에 33/53 그것은 사실상 카셀에게 완벽한 비디오 게임이었다. 그리고 우리가 자주 볼 수 없는 게임이었다. 우리는 Chiefs가 일찍 일어나기 때문에 일찍이 Cassel이 일찍부터 이렇게 비디오 게임을 하기 위해 그에게 가지고 있다.

통제된 팀은 그래서 그를 잡기 위해 포기를 위한 전선으로 달려가지 않는다. 또한 당신이 하고 싶은 곳에 대한 훌륭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그 학교들에 의해 열리는 캠프에도 간다. 당신은 그들의 학교 캠프에 참석함으로써 당신의 꿈의 학교에서 훨씬 더 많은 코치들을 만족시킬 수 있다.

축구는 힘든 스포츠로 여겨진다; 그들은 보통 축구 게이머들을 보라; 그들은 포옹한다.

e와 강한 사람들, 그리고 그들은 스포츠의 특성 때문에 필요합니다. 만약 거대한 사람이 당신을 태클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를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질 필요가 있고, 빨리 도망칠 수 있을 만큼, 그리고 나중에 일어나서 다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많은 팀들은 일주일에 한 경기만 치르고 활용해야 합니다.회복할 수 있는 남은 일주일 예를 들어, 팀들이 일주일에 두세 개의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는 야구와 비교하고, 어떤 경우에는 같은 날에 심지어 두 개의 게임도 할 수 있다(더블헤더라고 함).이 패션쇼는 실제로 몇 년 동안 계속되어왔다. 이것은 그들의 특정 그룹의 진정한 광신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몇몇 개인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응원하는 그룹을 세상에 드러내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다. 비록 당신의 그룹 색깔이 있는 축구 스카프를 두르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축구 스카프를 사용하는 것은 주로 광신주의적인 표현이다, 문제의 현실은 그러한 옷 제품이 겨울 내내 정말로 도움 먹튀검증업체 이 되는 것으로 발견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