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은 좋지만, 그것을 고수해야만 해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재정 계획은 무너질 거예요.

좋습니다. 지출 계획을 세우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자금 조달 계획이 실패하게 될 것입니다. 단지 당신 fx마진거래 이 그것에 머무르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전략을 쓰기 전에 한 달 동안 당신의 계획을 시험해보세요. 예산 계획을 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마지막 3개월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그 평균을 내는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금융채무수집가로부터 연락을 받는다면 해결하고자 하는 욕망을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적은 양의 현금으로 사졌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원래 빚진 것의 작은 부분을 지불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것이다. 이것을 당신의 금융채무는 훨씬 더 적게 당신의 금융부채를 제거하라. 친절그들 중 일부는 은행에 많은 금액을 지불하기 위해 그들의 비용 절감액을 소비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이 나쁜 금융 조건들 내내, 그들은 그들의 청구서를 종이 핀처럼 사용해왔기 때문이다. 우리들 중 상당수는 신용 카드의 기능을 잘못 해석한다.

그것은 현금의 대체가 소비 모드인 것은 아니다. 단지 현금이 비교되지 않을 때 사용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가지고 시장에 가서 금으로 된 패션 장신구를 사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제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보자.당신이 가게로 갈 때, 당신이 따를 수 있는 조언들 중 하나는 그들이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이 가게에 남아있을지에 대한 시간 제한을 두도록 하여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물건에 돈을 쓸 기회를 줄일 것이다.자, 이런 작은 일들은 보통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칩 한 봉지를 구입하고, 주유소에서 달콤한 바를 사고, 커피 한 잔의 일을 하는 방법 등을 의미합니다. 이것들은 그 당시에 많은 현금이 들지 않지만, 쉽게 쌓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개인적인 fi에 대한 지출 계획에도 포함되어야 합니다.낸스 예산은 당신의 모든 돈과 당신의 모든 비용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빚을 지고 있다면 약간의 돈을 풀기 위해 이러한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자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채권자에게 빚지지 않는다면, 당신의 불필요한 구매를 최소화하고 이 현금을 보존하는 것은 여전히 이득이다.당신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한 자동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몇몇 개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늦은 벌칙을 낮추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당신은 월별로 특정한 시간에 현금을 가져가게 될 것이고, 현재 그것이 처리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수표를 부치거나 어디에서 계산서를 더럽혔는지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그래서 당신은 약간의 추가 이익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어딘가에 두기를 원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상적인 대안들 중 하나는 당신의 고용주 401(k) 전략이다 (또는 우리의 캐나다 독자들을 위한 RRSP). 이러한 유형의 투자에 대한 우려와 함께 나타나는 것은 세전 기부를 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즉, 총소득을 크게 최소화하고 세수는 완전 무료 환경에서 증가하며, 401(k) 전략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401(k) 전략을 추가하는 것은 여러분의 현금을 투자할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방법입니다. 개인 금융 필수사항과 예산 책정에 대한 포인터 만약 신용카드 금융 의무가 있고 당신이 그것을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는 라인을 설정하는 것이다. 당신은 신용카드가 돈 주입이 아닌 개인 통화 방법의 일부가 된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가스 탱크나 어떤 것을 충전하라.매달 꼬박꼬박 그것을 갚다.당신은 당신이 개인 금융에 관한 책 몇 권을 대출했을 때 당신의 지출이 수입보다 낮게 기록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할 것이다.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산 책정이다. 당신이 월말에 무시해도 될 것 같은 것들이 어떻게 더해졌는지 이해했을 때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통제할 것인지 이해할 것이다.어떻게 하면 당신에게 맞는 책을 고르면서도 돈을 은행에 보관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