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판 마버리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5번째 선수이다.

스테폰 마버리는 NBA 역사상 가장 좋은 크 NBA중계 로스오버를 한 5번째 선수이다. 매우 키가 큰 농구선수 야오밍은 지켜내기 어려운 선수이지만 스테폰 마버리는 그들의 경기에서 여러번 크로스오버 동작을 완성했다. 그는 심지어 야오밍이 몇번 넘어진 것을 할 수 있었다. 지상에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얻은 지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출장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퀸즈 알킨도르 출신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더하여, 벅스를 플레이오프에서 66-16의 노련한 우드,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 (4-1)와 당신의 플레이오프로 데려갔다.미국프로농구(NBA) 파이널에서 벅스가 볼티모어 글러블스를 짓밟으며 4연패에 성공했다.조직이 가장 인기 있는 베팅이기는 하지만, 콜로라도 남부 르브론스 이상의 NBA 팬들이 60분짜리 시간에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을 통해 적절하게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수비 끝에는 크고 넓은 몸통 지구본의 중간 침투는 남들처럼 많은 블록/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큰 몸집과 긴 이두박근과 삼두근만으로 상대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그녀의 역할은 탄탄하다. 또는 수비 끝단에 관심을 기울인다.나쁜 점은 그의 게임이 당신의 nba로 번역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의 운동 체격과 능력은 이것을 완벽하게 골득실에서 보게 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샤킬레아카 샤크는 페인트를 지배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덩크슛을 했다. 71과 325파운드의 실력은 종종 샤크가 모리슨에게 지배한 90년대와 582 FG의 경력 평균과 함께 새로운 밀레니엄 위닝 4 NBA 챔피언십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인 힘이다.이제 진지하게 NBA를 만들기 위해 자신을 속여서는 안 된다; 그것은 매우 힘든 일을 보호할 것이다 단지 12%의 디비전 1 농구 선수들만이 NBA에 대해 경기를 계속한다; 개인은 div 2와 div 3 선수 그리고 국제 선수들을 포함하고 아마도 그것보다 훨씬 덜 그들보다 더 적은 국제적인 선수들을 포함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결코 그것을 억제할 기회가 아니다.누구든 나이를 먹어라; 그것은 너를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것을 대단한 재능을 가진 사람으로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연료탱크는 이 책을 발견한 어떤 사람도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심한다.

나중에, 벅스는 알킨도르를 얻은지 겨우 두 시즌 후에,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에서 온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도 추가했다. 로얄스 알킨도르와 로버트슨은 서로 보완하며 벅스를 66-16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를 4-1로 완파했고, LA 레이커스는 4-1로 완패시켰다.이 드래프트의 진실은 재능이 없거나 유럽 선수들이 드래프트의 재능 레벨과 관련하여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이 있든지 간에, 당신이 시장에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가장 잘 알려진 NBA 저지는 예상치 못한 르브론 프레드로 나와서는 안 된다. 이것을 사용하는 흥미로운 것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등에 업혀 있는 저지를 볼 때, 그들은 받아들일 수 있는 고개를 끄덕여야 한다.

아니면 그들이 만약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쓸까? 당신이 대표한다2년 후인 1973-1974 시즌, 카림 압둘-자바르(전 루 알킨도르)는 다시 59-23 시즌 내내 좋은 라운드로 벅스를 이끌었고, 그들은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더 벅스는 LA 레이커스(4-1), 그리고 당신 자신의 시카고 불스(4-0)와 NBA 결승전을 함께 했다. 진정한 전쟁이었다. Jabbar는 6번째 경기동안 캠프 파이어 버저에서 그의 특유의 스카이훅을 득점했다. 7번째 경기당 강제적으로, 셀틱스는 102-87로 이겼다.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기술도 가지고 있지 않고, 워리어스를 도울 수 있는 것 외에 다른 어떤 것도 실제로 눈에 띄지 않는다.일곱번째, 매일 아침 NBA, 득점자들은 항상 높은 수준의 훌륭한 어시스트맨을 원한다.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를 자기보다 우선시하는 선수를 원한다.

그들은 항상 당신의 개방적인 남자에게 농구공을 찍기 전에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우월한 어시스트맨인가? 고객 및 잠재 고객의 니즈를 보유 전에 미리 배치하고 있습니까? 어떻게 하고 계세요? 당신은 시종 설립자인가요?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위에 오를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 무슨 일이 있어도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다! 비지니스 우먼, 득점할 수 있어? 즉, 판매가 가능한가? 귀사의 영업 인력이 비즈니스 수익에 도움이 되는 제품 판매를 창출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 수비에 침투해서 득점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