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혁신적이 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혁신적이 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그저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여러분이 파티에 있는 것처럼 그것을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은 그곳에 있는 개인들과 어떻게 연락할 건가요?35mm 헤드셋과 같은 기타 하드웨어 부품 전원 커넥터 주변의 핸드셋에 대한 지침 USB 포트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은 모두 힌지 커버로 지붕을 씌운 좌측에 위치합니다.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찾아야 할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 여기에는 정보, 지식 SNS 마케팅 및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추가적인 작은 혜택이 포함됩니다.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익숙하라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는가, 페이스북에서 큰 존재를 가지고 있는가, 또는 http://sns-pro.net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입니까?다섯째,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질 필요가 있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특별한 추종자들에게서 쉽게 드러나게 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당신의 능력에서 시작된다.| 만약 새로운 사업이 생긴다면?!Twittercom – Twittercom – Twittercom은 사용자를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Twittercom을 얻기 위해 몇 시간이나 걸리는 것이 당신이 Twittercom을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당신이 Digg보다 더 많은 친구를 사귀는 것이 당신이 SEO Company가 실제로 수천의 여행을 만들었기 때문에.수많은 사용자들과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증가하고 있다.

모든 소셜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웹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면 실제로 수십억 개의 온라인 소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또다른 마케팅 포인터는 이메일을 통해 관심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을 매우 기본으로 하는 것이다. 또한, 당신의 특별한 틈새에 있는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들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다른 블로그들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들을 확실히 볼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남기는 사람이 있다면, 반응하세요.당신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투입하는 순간 마법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당신을 관찰할 수 있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에는 그것이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즉시 sns ma를 링크하도록 허락하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다른 사람들과의 마케팅 그리고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한다.

내가 2010년 여름에 지역 회사들의 소셜 네트워크들을 만드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잘 이해된 카펫 청소 사업을 소유한 사람을 만났다.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사용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실제로 결정했으면, 트래픽을 가정으로 되돌리십시오. 블로그를 잘 가정하는 블로그입니다. 청중을 상대로 질문을 하고, 참여시키고, 블로그에 신중하게 안내합니다. 예를 들어, 우려에 응답할 때 빠른 응답을 제공하고, 내 블로그 사이트에 전체 설명이 있다고 말하세요. 새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거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마케팅 무기에 기여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은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같기는 하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네트워킹의 힘인 그것에 연결된 놀라운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합니다. 현재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시간(및 비용)이 너무 많은 것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경우 게시물을 올릴 서비스를 고용하십시오. 일주일에 100달러만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화를 원할 경우 한 달에 2000달러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매우 크고 동시에 빠르다.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이 정도 걱정은 못 하겠어!!! 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이해하고 싶어합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좋은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그들이 어울리는 곳에 있는 여러분의 고객과 친해지면, 그들에게 쉽게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는 않으며, 개인들은 그들을 싫어합니다! 나도 알아!왜냐하면 그 게임의 이름은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공유, 좋아, 발언의 양에 의해서만 평가되는 사회적 참여의 양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