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나는 구글과 야후가 현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검색 엔진과 디렉터리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 그들을 잊어라! 왜? 왜냐하면 SEO가 주장하는 어떤 부패한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러분이 구글이나 야후에서 10위 안에 든다는 것을 보증할 수 없기 때문이다!그러나 시간은 돈이며, SEO 또는 SEO 교육에 관련된 사람은 누구든지 당신의 목록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하는 노력이 공정하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그래, 나는 구글과 야후가 현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검색 엔진과 디렉터리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어! 그들을 잊어라! 왜? 왜냐하면 어떤 부패한 SEO들이 주장할지라도, 그들은 당신이 구글이나 야후에서 10위라는 것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하지만 시간은 돈이고 SEO나 SEO 트레이닝에 관련된 사람은 누구든지 당신이 당신의 목록을 유지하기 위해 해야 하는 노력이 공정하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그래서 몇 달 후에 나는 우리가 지금 2페이지에 있다는 놀라운 전화를 살 때, 나는 Bob 박사에게 의뢰인을 데려가지 않지만 나는 그를 몇몇 성공한 SEO 또는 I로 추천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전에 제안되었던, 그는 토론토에 있는 훌륭한 SEO 훈련 워크샵을 그의 사무실에서 누군가를 보낼 수 있다.

SEO Elite의 또 다른 문제는 회원 포럼입니다. 판매 편지에는 SEO Elite 회원 웹페이지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실 당신은 SEO Elite 회원 웹페이지에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Brad가 회원 전용 포럼이라고 말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 사실이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여기 첫 번째 사례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서 모험이 여러분을 곧장 정상에 오르게 합니다. 여러분의 대답은 천문학적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의 상황에 대해 훌륭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Mikes의 논리를 따르자면, 사람은 정확히 당신 자신을 볼 필요가 있다.

서에 관한 한, 성공은 영구적이지 않다.아론 월(SEO Book 저자)이 지적한 바와 같이, Tattler, Backlink Analyzer, Digital Point Keyword Tracking 툴 등 SEO Elite에 적합한 무료 툴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HubFinder를 통해 고품질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부적절한 방법으로 링크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그 장소로부터 링크 빌딩의 10계명이 그러한 시간 낭비를 피하고 진정한 링크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최고위 자리 보장 검색 엔진 내의 알고리즘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불가능하고 가치 있는 SEO 제공자는 개인에게 그래, 구글과 야후!가 우리 사회에서 가장 크고 수익성이 높은 검색 엔진과 디렉토리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을 잊어라! 왜? 왜냐하면 어떤 부패한 SEO들이 주장할지라도, 그들은 당신이 구글이나 야후에서 10위 안에 든다는 것을 보증할 수 없기 때문이다.SEO의 연구와 실행은 누구에게나 매우 좋았습니다. 5년 전, 나는 Optimization에 대한 나의 연구가 내가 나의 고객들을 잘 보살펴주는 인터넷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할 것이라고는 꿈에도 백링크 늘리기 생각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종종 어떤 사람들이 나의 서비스에 대해 나에게 돈을 잘 지불하고 그들이 나의 사업으로서의 나의 사업에 대해 신경 쓴다는 것을 증명하는 의무를 조금 넘어서기도 합니다. 내가 한 일의 결과, 나는 멋진 반복 사업과 고객 충성도를 즐겼습니다. 그것은 많은 준비나 연장된 노동을 실제로 포함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사업을 진행하는 것에 관한 최고의 비즈니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도착했을 때 플레이어가 정말로 당신의 이력에 관한 일을 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하거나 알고 있습니다.과거 그것의 훌륭한 사업일단 당신이 당신의 기사를 완성하고 나면, 당신은 당신이 서 기사에 넣기를 좋아하는 실제 키워드를 넣을 수 있다.

이 특정한 시점에서는 문법과 실행은 하지 않는다. 당신은 곧 그것에 도달할 것이다. 아직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한 마디 충고 하나 하자. 하나의 서 기사 내용에 키워드가 너무 많으면 안 된다. 전략적인 장소와 문장 사이에 키워드를 배치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잠재 고객을 화나게 하는 것이다.당신이 마지막으로 무상의 자선 사업을 홍보하는 것을 도왔을 때, 웹 페이지를 만들고 그것을 Literacy 상담가나 Easter Seals Society를 위해 홍보하고 아마도 지역 로터리 그룹 또는 아마도 상업 회의소 아마 이 일이 종종 이례적이고 심지어 놀라운 패널을 열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다른 사람을 성공하게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많은 사람들.모든 지역 사회 내의 다방면의 리더들은 아마도 바로 당신 가까이에 이 위원회들에서 봉사하고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