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실제로 그것보다 더 큰 이익에 대한 더 많은 전망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보다 더 큰 이익에 대한 더 많은 전망 당신은 트렌드와 거래를 하지만 예상, 추세와 시장 모멘텀을 판단하고, 당신 자신을 올바른 가격에 두는 것처럼 보여야 한다.

당신은 주식을 더 높게 그리고 더 높게 움직이는 것을 봅니다.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도록 만듭니다, 이것은 나에게 주식일 것입니다 그것은 꽤 사고 싶어 보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주의해야만 합니다. 어떤 주식도 투명하거나 침체되지 않을 때. 당신이 사는 그 점은 항상 혼란 속에서 모든 시간을 만들 것입니다.만약 투자자들의 기술 클래스가 전통적인 주식 분석을 당신의 개인들의 낭비라고 생각했다면, 시간의 낭비로 간주되지 않는 무언가가 있었다.당황하지 말고 모든 것을 팔기 시작 – 많은 투자자들이 저지른 큰 실수는 주식시장을 무차별적으로 매도하는 것이다. 투자손실을 줄이기 위한 내부 노력에서 특히 행해진 것이지만, 결국 시장은 끝나고 대부분의 주식시장은 반등할 것이다.주식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매일매일 이 시장을 추월하는 주식시장 게임을 할 필요는 없다 좋은 소식은 좋은 만성적 투자를 위해 장기주식이 지난 80년 또는 그 동안 연평균 10%의 수익률을 보인다는 것이다 주식거래와 주식투자를 한 몇 년이 있었다.토터는 대부분 50%를 잃었고, 50% 이상을 얻은 년도였습니다. 하지만 예외는 이것입니다.잔인한 커미션 구조의 결과, 거래소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나 유죄판결형 투자자가 될 수 밖에 없었다. 당신은 매수 및 보유 투자자 프랙티스를 강요 받았다. 그리고 나서 당신에게 불리한 수량의 거래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 보석금을 내지 http://clsrndmlgodqhrgkswlq.tistory.com 못하는 것에 집중하라.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신중히 조사하도록 강요했다.h 만약 거래가 그것들 중 어떤 것에 일시적으로 불리하게 되더라도 그들에게 주식들을 함께 살 수 있다.

그 결과 그것은 그것이 대중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들의 가치들을 제공하였던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하여 생산되는 동안 주식 시장이 어떻게 수행하였던 것입니다.각 주식은 보통 몇몇 주식 틈새 범주들 중 하나에서만 거래된다. 주식시장이나 지수는 다우존스 산업 중위수이다. 단지 30개의 주식만이 이 특별한 거래소의 일부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많은 주식들을 거래할 수 있고 단지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 다우존스 주식에서 다우존스가 거래할 때, 당신이 주요 발행사들 안에서 주식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것들이 사람들로 하여금 탐욕스러운 것으로 돌아서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좋은 예는 회사 내부자가 그들의 회사가 회복될 것이라고 선언하는 경우이다.일년 전체를 위한 이익들 사람들은 비용 증가를 예상하여 당신의 주식을 대량으로 보낼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살 수 있다.

증가된 시장 구매는 가격을 상승시켜 수요 폭등을 야기시킬 수 있다.

당신의 손실을 줄이기 위한 황금 지침의 거래 상태들 분할 당신의 손실을 간결하게 하기 위하여 장기적으로 성공하기 위하여 , 확실한 돈 관리를 실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손실을 경미하게 유지하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거래 자본을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확실히 성공적인 거래와 같은 당신의 심리적인 자본은 확실히 쉽지 않고 그리고 특별한 것을 필요로 합니다.이런 종류의 거래심리는 정상적인 인간의 본능에 반한다.

당신의 마음은 이 중요한 행동에서 입증된 거래규칙을 준수하는 엘리트 투자자처럼 생각할 자격이 있어야 한다.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한다면 시장 투자는 그렇게 어렵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규칙으로부터 나온 것을 가지고 놀면 그리고 당신이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아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으로 의해서 위험을 제한한다.

주식 시장 교훈 계획을 세우는 것은 특히 당신이 될 투자자의 예로서 행해져야 한다.

투자자와 장기 투자자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단기 투자자들은 당신의 투자 시장의 이동과 관련하여 선택을 하고 장기 투자자들은 기업의 성장 잠재력을 얻는다.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큰 증권 목록을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그들의 주문을 교환층으로 전달하는 그들의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중개인들은 또한 현재 시장에 대해 거의 아는 것이 없는 주식 조언자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그들의 중개인을 이용했고, 많은 돈을 지불했다.그 결과로서 임무와 수수료 인터넷 사이의 출현은 당신이 보통 인터넷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온라인 계정을 제공하고 주식을 팔 수 있다.

그들은 보통 어떠한 시장 조언도 제공하지 않고 오직 주문 실행만을 제공한다 웹 투자자는 다음과 같은 좋은 거래를 찾을 수 있다.

새로운 종류의 전자 중개 회사의 회원들은 회사를 위해 경쟁한다!회사들은 강세입니다. 아니면, 회사들은 따라갈 것 같습니다. 누가 배웠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