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게에 갈 때 따를 수 있는 제안 중 하나는 친구와 쇼핑하는 것이다.

당신이 상점에 갈 http://blog.naver.com/jinorules 때 따를 수 있는 제안 중 하나는 친구와 쇼핑하는 것이다. 당신이 상점에 얼마나 오래 머물 것인지 시간 제한을 두도록 하라. 그러면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상품에 돈을 쓸 기회가 줄어들 것이다.당신이 발견하려고 하는 모든 손실된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하고 노력하라. 당신의 예산 계획을 준비하고 이 추가적인 현금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경제적으로 단숨에 더 잘 살 것이다.당신이 지금 당신의 현금을 어디에 투자하는지 믿으세요. 당신은 매일 커피나 음식을 빼앗는 것과 같은 경미한 비용에 얼마를 투자하나요? 당신은 당신의 예산계획을 통해 그것을 수량화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생활방식을 낮추지 않고 얼마나 많이 보존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1년동안 저축한다면, 당신은 그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놀랄 것이다.따라서 이 문제에 대한 추가 조치를 취하기 전에 귀하의 개인 자금 조달에 큰 지장을 주는 진정한 문제를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왜 물어보는 거야? 글쎄요, 이 5단계의 숙련도가 없다면, 재정적인 성공과 재정적인 유연성에 대한 여러분의 목표는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업계의 거대한 선수들이 코치, 오프라에게 코치, 축구 선수, 농구 게이머들에게 코치, 코치, 코치들이 있는 이유이다. 모든 나쁜 경기가 감독 및 훈련을 수용하게 될 것이다. 왜 그럴까? 큰 재정적 성공을 거둔 자들은 혼자 힘으로 해내지 않는다. 그들은 항상 팀을 이룬다. 환상적인 가난을 이룬 자들은 스스로 그것을 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4) 버는 돈보다 적게 투자하세요. 저는 당신이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왜 저에게 세상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말씀하시는 거죠? 자, 여러분은 단순히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않고, 그들이 만드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소비하는 개인들의 양에 정말 놀랄 것입니다. 이것은 금융에 관한 한, 여러분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투자한다는 생각은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지 마세요.왜 시간은 필수적인 요소인가? 왜 우리는 좋은 개인 금융 회사를 찾기 위해 우리가 원하는 만큼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없을까? 문제는 무담보부채를 줄일 수 있는 시간이 극도로 제한적이라는 것이다. 게다가, 개인들은 개인의 금융선택권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잘 알지 못한다.

그들은 필요한 양의 지식을 얻고 결제원칙에 대해 이해할 시간이 필요하다.왜 혁신을 추구하거나 성공을 바꾸고 싶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