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치수를 확인한 후 근처의 페인트 상점으로 피신하여 컬러 스타일을 살펴보십시오.

치수를 재어본 후 근처의 페인트 상점으로 피신하여 색상 스타일을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페인트 칩을 보고 원하는 색을 찾으면서도 소비하고 싶습니다. 여러 페인트 칩을 집으로 가져가서 장식 일지에 넣으십시오. 다른 색들을 보십시오.적어도 일주일동안 매일 t번씩, 그리고 당신이 갈때마다 색깔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기록하라. 그 주말까지, 당신이 어떤 색깔을 좋아하느냐에 대해 가장 확실히 좋은 것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것은 집을 사랑하는 사람을 지적함으로써 나타난다. 디자이너는 이 특정한 한 사람 또는 가족을 기쁘게 하는 것에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주인의 성격을 이끌어내어 집안 곳곳에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간단히 말해서, 장식은 집을 개인화하는 것에 대해 발견한다.

당신은 부엌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서 비교해서 인테리어를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여기 당신이 당신의 현재 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당신의 부엌 인테리어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할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방의 질감과 심지어 당신이 만지고 느낄 수 있는 방안의 그것 , 시원하고 대리석 슬라브 또는 아마도 따뜻하고 털이 많은 러그에 그것의 다른 차원을 더할 것. 예를 들어 가죽과 관련된 어떤 재료들은 나를 만지고 부드러워질 수 있고, 당신의 집이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고 그리고 전체적인 테마를 목표로 하기 위하여 즉시 증가하도록 도울 수 있다.

평방 피트 가격 이 방법에서, 가격은 공간의 정사각형 장면에 달려있다.

당신의 주차공간이 클수록, 당신은 실내 디자인 작업을 위해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만약 당신의 집이 초라하고 낡아 보이고 당신이 그것을 스타일리시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에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이러한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요 세라믹테이블 리 구역을 압축하여 사실상 모든 좌석 또는 음식을 위한 작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는 부엌을 인접한 식당이나 가족 구역으로 개방하여 더 넓은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할 수도 있습니다.이 방의 모든 과제를 각각 살펴보자. 이 방의 업무에는 그들이 보통 하는 각 방의 두 배가 되는 것이 포함된다. 공공 공간일까 아니면 사적인 공간일까? 각 영역은 정말로 살기 좋고, 유용하고, 당신의 활동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잘 기능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체적인 그림에 속하는 것을 생각하고 당신에게 훌륭한 시각화를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을 주기 위해 흥분하기 위해서이다. 그 혹은 그녀는 결국 영업 사원이 될 수 있는 단서를 팔아야 하기 때문에 영업 사원이 될 수 있다.

집의 싱글 룸과 같이 작거나, 호텔 전체의 줄의 재설계일 수도 있다.

베이지색이 영원히 지속될지도 모른다고 사람들이 말하는 중립적인 것으로 여겨지지만, 베이지가 단지 인테리어 계획에서 인기의 측면에서 왔다 갔다 하는 것뿐만 아니라, 베이지 그 자체가 아마도 나왔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브라운은 가장 확실히 다크에서는 따뜻한 색, 초콜릿 브라운은 피하지만, 특히 트렌디한 색이다.티티로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게임과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고 당신은 게임에 접근하는 완전히 잘못된 방법을 좋아할 필요가 있다.

풍수의 지도 법칙은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의 주거지를 죽거나 하는 것이다. 당신에게 맞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것 보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 많이 만들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적인 지혜가 생각했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었다올바른 예술 작품은 어떤 인테리어 프로젝트에든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과 관련된 다른 것들의 바깥쪽에 당신이 목표로 삼기를 원했습니다. 다음 분기를 즐기세요.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해보십시오.우선, 사람은 시작하고, 당신이 당신의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을 어떻게 끝내기를 원하는지 정하고, 당신이 이러한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하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일을 완성할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이 좋다.작동하는 웹 로그 호스팅 서비스 찾기 재미있고, 눈 부위가 쉽고 관리가 쉬운 템플릿을 결정하십시오. 내부 디자인 블로그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사항은 컨텐츠를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쉽고 검색하기 위한 것입니다.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연습하고 싶은 전문분야를 선택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직업을 적용할 수 있는 지역에 확실히 당신을 위해 훨씬 더 단순한 하나의 작은 전문분야를 아는 것 보다 훨씬 더 간단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열린 선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