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실제 체류하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실제 체류하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이용한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함을 알리고 그들에게 어떤 상품을 얻기 위해 추첨을 통해 그들에게 휴식을 주어야 한다.

당신은 상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그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ugh 그들이 예측 가능한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사준다면 당신은 몇 가지 유형의 이익을 얻을 것이다. 개인들이 당신을 돕는 개인과 그들을 줄이는 방법에서 다시 그 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한.제휴 마케팅에서 당신 자신의 이름을 떨치고 싶습니까?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리고 나서 당신은 이 중요한 목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여기서 한마디 덧붙이자면, 인터넷은 수익을 올리는 간단한 방법이지만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는 인상을 받지 말아야 합니다. 매 4시간에서 5시간 정도 더하면, 당신은 마케팅의 간단한 단계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합니다.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상품들을 가지고 있다 단지 말 그대로 그들의 알약을 팔려고 하는 전군인들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런 식으로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 운영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자신의 광고 운영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그것이 Clickbank와 같은 사이트들이 허락하는 이유이다.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도록 되어 있다.

반면에, 좋은 제휴 마케터, 당신은 그런 것을 사랑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Products는 개인이 그것을 사고 있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이름으로부터 구매한다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는 경우, 판매자는 단지 개인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은 것에 기여하고 있다.

상속자 여러분은 단지 구매자로 바뀌는 트래픽을 가져와 각 사업체로부터 커미션을 받습니다.한편으로, 기업들은 이런 프로그램들을 만들 수 있기를 원하고 아마도 그들은 기꺼이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깨닫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지불 꽁머니환전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물론 빌이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빌이 좋아한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결과물들은 여러분 모두가 지불하지 않습니다.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사랑하는 새로운 취미에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는 주제에 기반하여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확실히 중요한 또 다른 이유이다. 그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고안하고 열정을 가질 계획인가?o 최적의 사전 판매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작성하기 어려운 최적의 사전 판매 페이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복사 쓰기 기술만 있으면 됩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선택하고 사전 판매하거나 선택 가능한 전자 메일 전자 메일 전자 메일 복사 쓰기 W를 통해 판매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나는 양쪽 분야에서 너를 도울 것이다.정말 그럴 듯합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여기서 10%를 지불하고, 25%를 지불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들 중 하나를 찾았다면 아마도 50%를 체크하세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했어야 하는지 깨닫고 나면, 당신은 우편물 내부와 통지 뿐만 아니라 당신의 마음이 이 감동을 만들어냅니다.작업 아웃소싱 – 이번 한 번은 간단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작업하도록 하십시오! 아웃소싱은 컴퓨터가 스케줄을 아주 많이 잡아주는 것 같아.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