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각 병에 4900만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보고한다.

과학자들은 각 병에 4900만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보고한다.

이 사실은 특별히 가치가 있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사실일 뿐이다. 다음 샴페인 한잔을 마실 때 언급할 것이다.특정 대상을 인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흥분을 쌓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잠재 고객이나 가입자를 모으려고 하는 건가요? 아마도 오피가이드 당신의 목표는 위의 것들의 대부분일 것이다.이러한 마케팅 원칙은 기본적으로 최대 결과(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려면 회사 내에서 실시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해야 하는 4가지 마케팅 원칙입니다.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는, 바보 같은, 웃기는, 또는 논쟁적인 주제 게시물 게시물은 주의 깊게 다루어야 하지만, 만약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날씨를 바꿀 수 있는 차이를 인식하도록 여러분의 게시물들을 기대해야 할 것이다. 이름 부르기, 인신공격 그리고 품위를 떨어뜨리는 말들을 멀리하라.남녀노소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 이벤트 개최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보다 쉽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이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소셜 사이트의 달콤함은 당신이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고객 또는 잠재 고객들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개인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기도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하고, 특별한 제안을 하고,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어떻게 가정하고, 어떤 사람이 개선되고, 무엇을 즐기는지 물어볼 수 있다.

흡사이다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용 내장 패널, 카메라와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용 하단 패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디어 플레이어는 Facebook,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을 때 연락처를 통해 또는 직접 인수하는 것이 용이하도록 도와줍니다. 커뮤니티 테크닉을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노키아 C3는 채팅하는 사람들을 위해 좋은 폰을 마케팅하는 sns로 귀결된다.매주 한두 번 차량을 게시하여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사업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월드 와이드 웹 페이지와 함께 사용하고 싶은 비즈니스 이름을 보유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셋째, 자신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 만들기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적절한 크기로 성장하기 위한 관심이 있습니다. 총 수백 명의 Face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팔로워는 멋진 네트워크이지만 강력한 긍정적인 측면을 만들어낼 만큼 네트워크를 구성하지는 못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즉, 실행 능력)은 네트워크 내의 구성원과 직접 관련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상황에 바이러스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입소문 마케팅의 유형은 사용자의 신뢰도와 네트워크의 규모에 따라 결정됩니다.당신이 지원하는 블로그 마케팅 직업을 모른다고 합시다. 당신의 이름을 필요로 하는 돈을 깨닫지 못한다고 가정합시다. 당신이 심지어 당신이 집을 사용할 수 있도록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목록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대응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인터넷 마케팅자들은 각각의 새로운 리더가 그들의 다음 락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들이 그들의 노력을 증가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를 포함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bi, bigreat governance를 사용하는 많은 기술들이 사람들이 사람들의 꼭대기에 갈고리를 걸어야 하는 현실을 만든다 – 또 다른 매혹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작품뿐만 아니라.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갈고리를 만드는 것은 확실히 좋은 일이다. 그러나 당신이 전화 안에서 선택하고 사람에게 전화하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소셜 북마킹 컨설턴트가 잠재 고객에게 구애하기 위해 항상 자신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다른 것을 시도한다.

당신은 SNS 마케팅 잠재력 있는 사람들에서 당신의 인간성을 묘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의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그래서 우리가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끊임없이 권하는 성별 예측기기는 정확히 왜 우리가 아직도 똑같은 스팸메일을 온라인에서 실현하는 것을 보고 흥분하는가?이는 위의 첨부 파일 사이트와는 완전히 상반되는 것으로 들립니다. 귀하의 업계나 소규모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야 하는지, 소셜 북마크 마케팅이 이러한 사이트를 커버한다고 확신하면서 말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훨씬 더 많은 대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