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와 세 번째 설정이 더 쉬워집니다.

당신이 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그것은 당신에게 두 번째 그리고 세 번째에 당신에게 더 쉬워질 것입니다. 단지 계속하여 그 제국을 건설할 것이고 당신은 이 모든 흐름에서 흘러들어오는 돈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가 약에 대해 논할 때, 당신은 남성 건강 제품, 예를 들어 여성의 건강을 위해 한 가지 설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미용용품 따위를 좋아하다.제휴 마케팅의 개요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빠른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멀리 떨어진 곳, 내 돈, 내 차와 트럭, 내 집, 내 자원 등을 제공한다면, 나에게 노트북과 고속 인터넷 연결을 제공하면, 나는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밤에 그리고 같은 날에 현금을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시작하는데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빨리 매우 이익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더군다나 똑같은 일을 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도 많이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접근을 사용하기도 한다.

예를 들어, 나는 최근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 오피 그램과 관련된 한 친구가 나에게 밝힌 15,000달러의 월급을 개인적으로 보았다.여러분은 아마 “계열사 마케팅은 어디에서 오는가?”라고 믿고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부분에 관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주고 있다.

두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는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 웹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힘들게 작업한 모든 대상 트래픽은 어떻게 됩니까? 음,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한 번 커미션을 받습니다. 아니면, 그것들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30초 이하 동안 남아서 떠납니다.플래티넘 팁! 당신의 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를 믿으세요. 끈이 달린 물병을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도록 고려하세요.제휴 웹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HTML을 알아야 합니다. 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수정과 변경 사항 업로드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이에 대한 단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 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몇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한 요구 사항은 계속 있을 것입니다.e주소할 것은, 당신이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기본적인 변경을 하기 위해 돈을 쓰고, 그리고 기다리기를 원하는가?당신은 당신이 아직 결과를 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혹은 그 과정에서 도전에 직면하고 있을 수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를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를 향해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의 현금을 버리는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동안, 당신의 주요 목표는 웹 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짧은 기사를 모니터링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이 정보를 이용하여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 웹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프리셀: – 웹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찾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프리셀을 위한 귀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 신뢰를 형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판매 대신에, 당신은 물질적인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설립하고, 당신의 수단으로 사람들을 상인 웹 사이트를 참조할 필요가 있다.

제휴 웹사이트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그들이 머무르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개인들에게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개인들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에 감사함을 이해하고 어떤 종류의 경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산다면, 당신은 할 수 있다.

당신을 통해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당신이 개인들이 당신의 웹 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이제 문제는 왜 그들이 그렇게 하느냐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만 고집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