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가장 인기 있는 내기 선수이긴 하지만, 남부 플로리다를 넘어서는 NBA 팬들과 함께라면 그들은 무엇이든 될 것으로 보인다.

그들이 가장 인기 있는 내기 선수이긴 하지만, 남부 플로리다 르브론스를 넘어선 NBA 팬들이 1시간 동안 그의 선택을 밝히기로 결정함에 따라, 적절한 시기에 The Choice라는 이름의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자,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만약 재능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멈추면, 나는 그것을 전에 실제로 말했고 다시 한번 열심히 하는 것이 재능보다 낫다고 말할 것이다. 재능의 부재는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제안할 뿐이다; 당신이 더 적은 기술을 필요로 할수록, 그것은 쉽다.y Steve Nash가 이것의 완벽한 예이다; 만약 NBA 게이머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만약 당신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그 리그는 끝납니다; 하늘은 한계이고, 기억하십시오.최고의 10명의 NBA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재크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먼, 코스트 피치, 척 댈리, 그리고 레드 아우어바흐가 뽑혔다.그래 넌 너의 리그가 너의 친구들 사이에서 경쟁자나 경쟁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너는 너의 리그를 개발할 수 있다.

네가 리그에서 입장료나 내기를 할 때, 너의 리그를 생산하는 것은 완전히 무료이고 네가 무언가를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온라인 내기가 후방이기 때문에 실제로 참여하기 어려운 것이다.온라인상의 많은 사기꾼들 그러나 당신이 NBA 드림 게임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리그의 관리자일 수 있다.

그렇다면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당신이 각각의 거래와 다른 거래들을 100%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NBA 판타지 리그가 당신을 속일 방법은 없다.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워리어스에게 다소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그가 11위에 있을 경우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Phoenix Suns는 늙었고, 이것은 Steve Nash, Grant Hill, 그리고 Oneeal이 그들 직업의 황금기에 머물러 있는 기회의 창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이것이 그리고 NBA 챔피언 자격의 핵심 그룹과 함께 1-2년 더 있는 마지막 도전입니다. Shaquille ONEal은 건강을 유지하고, 그리고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요구될 것입니다.챔피언전 한 경기당 25분씩 멋진 순간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과 다른 것들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NBA에서, 특정한 상황들은 다른 상황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들어낸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상황을 찾는다면, 농구에서 당신의 성공의 기회는 확실히 케빈 가넷을 증가시킨다. 나는 이 많은 수의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부인할 수 없다. 이것은 사람들의 강렬함이 유명하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치고 타지 않는다. Garnett을 제외한 다른 게이머들만이 최근 개발된 그의 입을 보세요. 그러나 Garnett은 정말로 신경 쓸까요? 다른 방법은 없다. 이 남자는 고베를 안전한 사이트 통해서도 전사이다.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따라가지 못한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인스톨리티 가넷과 함께 쓰레기 이야기를 하는 것은 이미 양쪽 면에서 전설이다.플래시가 조용히 진행되지 않을 것 샤크가 킹 제임스(고베 이후)와 제휴하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Dwayne Wade)는 마이애미에서 히트가 자신의 NBA 파이널 공연과 함께 보여준 플레이오프 진출과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공개로 다시 한번 플래시를 밤 시간대에 폭발시킨 남자였다.op Dwayne Wade가 연기를 내뿜을 때그들은 그들의 기술, 계급, 인기 그리고 매우 많은 것들을 생각한다.

팬들은 오직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미디어 남성들은 항상 새로운 것을 제시하려고 노력한다.

3) 데릭 로즈– 환상적인 스피드와 힘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적인 포인트 가드 로즈는 그의 특허받은 플로터를 이용하여 페인트칠을 끝내는데 환상적이다. 그는 올해 공격적 찢김을 당했고, 불스와 24개의 비디오 게임을 모두 득점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이끌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을 하고 있다.

그의 중거리 비디오 게임과 운동 능력은 장타를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함을 능가한다.

특정한 날, 농구 비디오 게임이 몇 개 있다.

그 두 게임 중, 전국적으로 방송될 NBA 비디오 게임이 몇 개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NBA의 대부분의 현금 베팅이 전국적으로 방송된 게임에 걸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이 줄을 보세요.약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