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1톤의 전화 연락처를 생성하는 것이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1톤의 전화 연락처를 생성하는 1입니다. 실제로 1톤만 작동시키는 일은 비즈니스 기업과는 다릅니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노란색 편지(아래에 설명됨)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을 창출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비쿼시성적인 반응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전화 통화그녀는 당신의 거대한 차고, 넓은 뒷마당, 마굿간, 훌륭한 지역사회를 위해 이야기하면서 흥분했다. 그리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그 돈을 소유할 수 평촌개성하이뷰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재활에 필요한 약 25,000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000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산업계에서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부동산 소유주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은 투자부동산이 당신이 자연스럽게 팔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 대부분은 주식시장이 새로운 천년의 시작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고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 당시에 진짜 투자자들은 거의 이해하지 못했던 것이 부동산은 홍보 역학이라는 것이다. 주식이 결국에 있는 것처럼. 가격이 오르는 것은 결국 내려간다; 실제는 로켓이 지구에 충돌하는 것처럼 올라간다.내가 깨어날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고군분투하는 위치로 내가 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한 번에 많은 자산을 저장하려고 하지 않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한 번에 많은 자산을 저장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방식으로 작업하십시오. 더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원하는 자산을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나는 내가 모두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시작했고 이틀만에 1천명을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원한다.

내가 그 컨퍼런스에서 끝낸 것은 종이 (즉, 모기지를 할인한 것)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심지어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것과 관련된 더 침울한 계정에 관한 것이었다.내가 깨어날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매년 그들이 어떠한 이익도 알지 못하는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한 투자자들은 소위 말하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학교 간부들과 회의를 하고 때가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그들 자신의 상점에서 얻는다.앞서 언급한 주식 기호 IYR과 VNQ와 같이 다수의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 없이 가능한 모든 세계 부동산 투자 및 증권 거래 중에서 가장 우수한 것을 얻기 위해서는 ETF가 필요합니다.그럼 쉽게 고칠 수 있는 방법인가요? 쉬움 편지 끝에 다음을 추가했습니다(서명 및 PS 이전). 응답하지 않으면 숙박업소를 사용할 수 없다고 가정하겠습니다.당신은 부동산 투자자 운동으로 시작한다.

당신은 온라인 교육을 통해 동네 학교에 등록하거나 당신만의 속도로 공부할 수 있다.

후자는 정규직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그들의 일을 그만두지 말아야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그리고 또한 여가 시간에 뭔가 생산적인 것을 하고 싶어하는 가정주부들도 시간이 걸리지만 그것은 확실히 최선의 방법이다. 어떤 일을 시작해도16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판매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직장을 가지고 온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됩니다.그들은 신디케이트 산업을 경험했는가? 아니요, 없습니다.현실을 직시하자; 모두가 쉽게 산업계의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까! 누구나 노력 없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는 동안 모든 것을 놓쳐버린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부동산 투자를 잘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얻기 위한 노력은 확실히 어느 단계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이지만, 그것은 다른 것들과 같으며, 사실 부지런히 배우는 기간이 아니다.탐색된 방법은 잘 배우고,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으로 잘 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아마도 당신의 과거 시작에 구멍들로 가득 찬 꽤 오르막길일 것이다.16 궁극적으로, 6, 7, 8자 규모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구축하는 동시에 사람들을 돕는 집중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세요. 우리는 그것이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