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채무 수집가로부터 연락을 받는다면, 기꺼이 협상할 의향을 표현하라.

만약 당신이 채무 수집가에게 연락을 한다면, 기꺼이 협상할 의향을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적은 양의 현금으로 획득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원래 빚진 것의 작은 부분만을 지불할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아마 이익을 얻을 것이다. 이것을 훨씬 덜 당신에게 이용하기 위해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제거하라.매년 포트폴리오를 검토해야 합니다. 재평가를 통해 위협을 처리하고 투자를 목표에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리밸런싱은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음을 상기시킵니다.그러나, 만약 우리가 단지 행동을 취해서 우리의 돈을 객관적으로 본다면, 우리는 우리의 개인 재정 예산으로 콤플렉스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우선, 매 달 모든 출처로부터 들어오는 돈의 양을 정확하게 파악하라. 다른 수입원이 있다면, 그러한 변수들의 평균을 계산하라.노래들시작할 재정적 의무를 피하는 것은 훌륭한 개인 재정을 위한 가장 좋은 제안이다. 집이나 차를 위한 대출을 받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관리할 수 있는 한 적절하다. 그러나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당신은 어떠한 대가를 치르더라도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막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을 어디에 잃어버리고 있 http://marginpost.com/ 는지 안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무엇인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지금 가지고 있다.

당신은 또한 어떻게 당신이 현금을 덜 쓰면서 매우 동일한 결과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접근방식을 바꿀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현금이 현명하게 처리되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빠르게(잘못) 관리하는 방법을 찾아낼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그들 중 몇몇은 의도가 잘못되어 있습니다(예: 잘못된 커미션 기반, 소위 재무 조정자).만약 삶의 많은 기쁨과 자유가 우리가 현금을 관리하는 방법과 연결되어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그것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통제하지 않고 우리의 현금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재정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현금을 가지고 있는 곳과 당신이 얼마나 정확하게 그것을 소비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지출 계획을 명확하게 이해할 때 이것은 당신의 지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돕습니다.개인 금융 계획을 세울 때 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곳은 당신의 예산입니다. 예산이 없으면 당신은 전혀 준비할 것이 없습니다. 당신의 재정 계획을 신뢰할 수 있으려면 당신의 지출 계획이 정확해야 합니다. 지출 비용을 할당해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이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기술 예산 책정 방법을 무시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당신이 당신보다 적게 투자하도록 확실히 하기 위하여.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만든 신용카드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들리는 것처럼 그렇게 쉽지 않다.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는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 금융상의 의무를 가지고 그것을 적절하게 처리하도록 하는 것 그리고 그것을 확실히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현금 투입이 아닌 당신의 개인 통화 전략에 속한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스 탱크 같은 것을 충전하고 그것을 완성 월에 지불합니다.그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금전적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꿈에 완벽하게 도달하기 위한 전략을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도표를 만들고 그것들을 당신의 필요에 따라 건너야 할 것이다. 당신은 효과적으로 당신의 자금 조달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다.

우리들 중 몇몇은 우리가 사는 것을 개인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Simplyput, 우리는 기본적인 대안들과 함께 제품을 구입하고 싶지 않습니다. 온라인 검색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기를 원한다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발견합니다 지금, 이것은 보이는 것처럼 동쪽에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에 거래하고 그것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수백만의 회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e 따라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을 검색하는지 아는 것입니다.따라서 이 문제에 대해 추가 조치를 취하기 전에 귀하의 개인 금융을 영원히 제한하고 있는 진정한 문제를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왜 물어보는 거야? 글쎄요, 이 5가지 행동의 능숙함이 없다면, 재정적인 성공과 재정적인 자유를 위한 당신의 목표에 대한 열망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업계의 큰 선수들이 코치를 가지고 있는 이유이고, 오프라에게는 인생 코치가 있고, 축구 게이머들과 농구 게이머들은 모든 나쁜 비디오 게임이 훈련과 훈련을 채택한 후에 코치들과 멘토들을 가지고 있는 이유이다. 뛰어난 금전적 성공을 거둔 자들은 혼자만 성공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끊임없이 그룹을 형성한다.

훌륭한 고난을 이룬 자들은 스스로 그것을 하는 마음가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