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딜러 기술자는 날카로운 가게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를 사용한다.

오늘날 딜러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하드웨어나 장비를 사용한다.

이 직원은 트라이시티 분야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의 요금을 부과한다.

만약 당신이 2년 전 오늘 당신의 의사에게 취한 조치만큼 당신의 차를 고치기 위해 누군가를 지불하기 위해서라면, 분명히 사람은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데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

웹이 새로운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다른 목적이 있다.

첫째는 실질적인 자동차 자동차 수리량 웹사이트 때문이다. 가장 희귀한 자동차 수리에도 대해 매우 상세하고 정확할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웹이 어떻게 다양한 역학 의견에 접근할 수 있는지 그리고 또한 아이디어들을 튕겨낼 수 있는 지역사회 포럼이다.

가게가 신뢰할 수 있고 긍정적인지 구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들이 있다.

코스와 관련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가족이나 친구들의 빛나는 리뷰다. 워드는 가게가 정말로 당신의 차, 보통 장소, 또는 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가게를 고려하는 독특한 장소로 눈에 띄면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김포공항 주차료 만약 그것이 질문에서 벗어난다면(예를 들어, 당신이 마을로 시작하는 사람) 가게 웹사이트에서 이 물건들을 체크아웃한다.

그리고 그들이 고객의 증언을 가지고 있는 제공자는 다른 사람들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다.

자동차 수리 – 도로와 관련하여 자동차를 늘리는 데 있어서, 단지 당신이 그것들을 수리하기 위한 요구조건이 될 뿐, 오늘날 자동차들은 경험이 풍부한 정비소에서 발견된 거의 개인 외부의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이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가능한 한 그들의 차를 다른 방식으로 시도하고 있고, 잘 갖추어진 유지보수를 위한 지속적인 소비자 흐름이 될 수 있다면, 그들의 차를 다른 방식으로 시도하고 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라.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 안에 부동액을 포함한다.

보통 5050 믹스는 도움이 된다.

직업에 대해 더 많이 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직업을 가진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그 일을 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는가?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이웃 자동차 수리 서비스를 방문해서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인데, 개인이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와 시간을 보내는 실제 상태입니다

기계공에 대해 이야기하라.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얻는 중요한 단계다. 당신은 건설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권리에 의해 소유된 모든 인증과 회원권을 알고 있다.

당신은 기계공에게 말하기 전에 기계공이 무엇을 친숙하게 알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특정한 것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 조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수리를 할 수 없을 것이다. 불을 끄는 것은 보통 문제가 있다면, 현재 브레이크 물이 낮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만약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다면, 가능한 한 빨리 꺼지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그것을 하도록 말하라. 당신이 차를 차량 수리 센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로 가져갈 때, 그가 브레이크 수화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브레이크 유체가 낮다면, 당신은 문제를 겪을 수 있다.

옆 입구 정비공의 가시는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매뉴얼의 페이지에 묻혀서 마침내 나오지 않는다. 많은 책이 이런 식으로 망가졌다. 그리스에서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당신의 페이지에 큰 얼룩을 남기고 있다.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버린다. 물리적 운동은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한다.

그것은 당신이 수리 일을 할 수 있을 때 줄어들 수 있다.

창조하다

ASE 마스터 오토 정비사 ASE 인증서를 제공하는 것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요건에 대한 정비사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일단 그들이 시험을 통과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찾는다. 만약 가게에 마스터 정비사, 자동차 자동차 수리용 인증서가 없다면 ASE 인증서가 있는 것은 모두?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누구를 추천하는지, 누구를 체크아웃하는지, 누구를 만족시키지 않는지, 서비스가 만족스럽거나 단순히 괜찮은지 물어보는 것을 모두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또한 당신의 시장에 동의한 금액이 더 되었는지 아니면 더 컸는지를 물어보라.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와 함께 옆에 있는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매뉴얼에 속한 페이지에 묻혀서 야외에 나오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이런 방식으로 많은 책이 망가졌습니다. 그리스의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지만, 페이지에 있는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수리 p를 가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