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요구와 관련하여 온라인 버전에서는 추가 하드웨어 장비가 필요하지 않음

하드웨어 요구와 관련하여 온라인 버전은 추가적인 하드웨어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대의 대부분의 PC 게임은 그래픽 크레딧 카드만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조이스틱 성능을 필요로 하고 일부는 정교한 게임 콘솔 장비를 필요로 합니다.부모가 되려면 아이의 모든 행동을 감시해야 합니다. 아이를 자유롭게 할 수는 없습니다. 아이를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엄마가 아무것도 못하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아이가 어떤 게임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각 게임은 그들만의 특징과 목표 경제를 가지고 있습니다.당신의 10년된 아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행동 게임을 합니다. 사람들이 15살이 넘도록 만드는 것. 그러므로 그것은 작은 사람이 그녀의 나이에 맞는 컴퓨터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습니다.또한 온라인 주차 게임을 하는 방법도 있다.

일부 게임은 주차를 고려하여 운전에 집중한다.

당신은 롤대리 경찰차나 소방차와 같은 비상 차량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을 하게 될 것이다. 게임 내내 당신은 시내 거리를 운전해야 한다.

그리고 나서 몇 번을 치지 않고 다시 차를 세우고 주차해야 한다.

당신이 거리에서 마주치는 장애물은 매우 좁지만, 당신의 손과 눈의 조정이 시나리오에 제한된 피해를 입히기에 완벽해야 한다.

스틱맨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에 관한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이 분명히 플레이될 수 있다.

스파이가 되고 테러리스트들을 구출하기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것을 항상 상상했던 개인이? 범죄자로부터 누군가를 구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