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축소

목록을 좁히세요 일단 여러분이 열정을 가지고, 여러분이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정도를 파악하고, 위에 열거된 나머지 단계들을 처리하세요,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학교들의 목록을 좁히세요.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세요 흥분하고, 우울하게 합니다. 그것은 영감을 주고, 실망시킵니다. 희망으로서, 한 쪽에서는 여러분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여러분을 더디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높이 들어올리고, 한 쪽에서는 줄어든 축구가 여러분을 데려가고, 한 쪽에서는 개인들을 붙잡습니다.내가 STEP off the box. 점프하지 말고 STEP off the smally step and land. 점프를 하지 않고 실제로 뛰어내리는 사람들 같은 종류의 사람들좋아, 마지막으로 어떻게, 언제, 그리고 얼마나 많은 점프를 활용해야 할지에 대해 알아보자. 이 곳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끔찍하게 완전히 잘못되는 곳이다. 왜냐하면 무게중심이 개입되어 있지 않고, 스쿼팅할 때 여러분이 하고 있는 점프 훈련 중에 그렇게 아프고 흔들리는 다리 느낌이 들지 않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점프를 쉽게 할 수 있고, 따라서 점프를 두드려볼 수 있다.

Jersey of Favorite 팀: 축구팬들이 널리 받아들여지는 팀의 저지를 입고 응원하는 것은 거의 유행이다. 월드컵이든 리그전이든, 어떤 축구 토너먼트에서도 그런 시나리오는 드물지 않다. 축구팬들이 저지를 입고 밀려오는 물 다자바 결을 어떻게 좋아할 것인가? 지역 선수들과 경기를 즐기는 사람들의 열정적인 열정을 북돋아주는 것은 정말 눈길을 끄는 광경이다. 물론 이상적인 축구팬 선물이 될 수 있는 저지는 물론 이상적인 축구팬 선물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선물을 사기 전에, 받는 사람과 함께 가장 좋아하는 팀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대학가 돼지의 피부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종종 어떤 사람이 볼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의 순수한 스포츠일지도 모른다 사실상 모든 대학 스포츠맨들은 스포츠를 하는 것에 대해 돈을 받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선수들에게 대학 축구는 그들이 nfl에서 스포르팅과 대학 축구에서 할 최고의 축구가 될 것이다. 소수의 엘리트 선수들이 있다.

분명히 어떤 좋은 캐주얼 팬들이 보는 그 선수들은 NFL에서 뛰어야 하고, NCAA 축구에서 그들이 보내고 있는 짧은 시간을 경험하고 즐기고 있다.

나머지 선수들은 이 축구 경기의 사랑을 위해 다소나마 뛰고 있다.

기초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얻은 후에, 당신은 좀 더 복잡한 플리오스를 찾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축구 속도의 진정한 증가가 다시 일어나는 곳이다. 그것을 계속 운영하라. 플리오스는 본래 위험하지 않지만, 당신은 너무 오래지 않아 너무 앞서 나가려고 노력함으로써 당신의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금요일 밤 등불 (2004)- 1988년 퍼미언 고교 팬더스 축구팀이 주 결승에 진출했음에도 불구하고 3파전으로 시즌을 마감한 뒤 동전 던지기가 이뤄져야만 플레이오프를 치르는 사람을 가려낼 수 있고 결승에서 아슬아슬하게 패배할 수 있다.

강력한 달라스 고등학교 팀인 빌리 밥 손튼이 게리 게인즈 코치를 연기하고 있으며, 많은 조연 배우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루카스 블랙, 데릭 루크, 팀 맥그로도 선수들이 보상을 받는가? 네, 그들은 무료 교육을 받습니다. 최근에 찾아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어느 것이 꽤 큰 돈일까요? 모든 게이머들이 미식축구를 하는 매혹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고, 온라인 게임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일까요? 물론 많은 선수들이 단순히 온라인으로만 보고 NCAA가 그들을 학교 축구의 큰 사업에서 교환 가능한 부품처럼 활용하는 것을 느끼고 있다.

그러나 교육 축구에는 너무 많은 좋은 선수들과 좋은 이야기들이 있고 재앙을 능가하는 것들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 열병에 걸리지 않았다면, 지금이 여러분만의 축구 셔츠를 주문할 때일지도 모릅니다. 만약 여러분이 게임을 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적절한 장비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여러분이 미식축구를 하고 싶을 때 여러분의 평상시 셔츠를 입을 수 없는 것을 발견한다면요. 어떻게 보일까요? 무엇을 생각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