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나쁜 소식 전합니다.

지금 나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우리 대부분은 야채와 과일을 충분히 먹지 않고 있고 우리는 이 영양소를 사용하기 위해 모든 영양소를 얻지 못하고 있다.

더 악화시키기 위해, 오늘날 우리가 먹는 과일과 채소는 조부모님들이 섭취한 것 처럼 현저히 영양가가 떨어진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 세대의 먼지는 미네랄과 미량 원소들이 고갈되어 있다.

당신은 유기적으로 재배된 과일과 야채를 먹음으로써 고갈된 토양 요인을 극복할 것이다. 단순히 이것들이 기존의 재배된 다양성보다 더 많은 항산화제, 비타민, 미네랄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추가적으로, 당신은 살충제와 잡초 킬러를 피할 것이다.피쉬오일은 의사들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것을 권고하고 있으며, 피쉬오일은 최상의 몸매를 위해 오메가-3 체지방을 함유하고 있는 일반적인 연장선과 비교했을 때 이 양이 빠르게 증가하지 않는가?우리는 정말로 언급된 모든 것들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 그러나 당신은 완전한 효과를 위해 비타민을 첨가해야 한다.

우리가 비타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몸은 그 몸에 필요한 적절한 에너지로 다른 것들을 분해할 수 없다.거의 모든 비타민 B6는 특히 항체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박테리아와 박테리아의 상황과 싸우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몸의 중심부에 비타민 B6가 적혈구의 생산을 돕는 빈혈에 대한 해결책이다. 그래서, B6는 당신의 혈액세포를 더 효율적으로 작용하게 하고, 그것들을 긍정적인 바나나, 컬리바나, 컬리플라워,그래프es, 가지, 스쿼시는 아 wpi보충제 마도 이 비타민이 풍부한 가장 많은 음식일 것이다.비타민 E는 견과류에서 발견되며, 녹색 비타민 E는 항산화제로 작용하며 비타민 E의 결핍은 매우 낮은 체중의 유아, 낭포성 섬유증, 몇몇 만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 E의 과다한 양은 당신의 출혈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14세 이상에게 비타민 k-2의 프로젝트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하루에 15밀리그램은 두세 개의 양이다.비타민 C는 면역체계를 증진시키고, 심혈관 및 눈병을 퇴치하며, 또한 표피의 성숙을 늦출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감기에 걸리기 쉽다면, 비타민 C와 아연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그러면 어떻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을까요? 가정은 그들이 단지 그들의 식단 계획을 보고 당신이 신선한 과일, 야채, 견과류를 증가시킨다고 주장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실제로 그것을 했다면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이어터들이 당신에게 알려줄 것처럼, 당신의 식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은 기껏해야 어렵고 당신의 예전 식생활 패턴으로 돌아가려는 유혹은 현재의 f 안에서 저항을 찾기 위해서이다.나는 우리가 우리의 식이요법을 위해 사냥꾼과 채집인들의 길로 돌아가는 것을 정말로 보지 않는다. 모든 종류의 비타민은 이 몸의 기능에서 고유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생산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우리가 모든 형태의 비타민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빠른 학습이 어떤 목적의 행동을 하는 것을 아는 것은 남자와 여자가 모두 그렇지는 않다고 상상한다.

비타민을 정확히 같은 양으로 섭취하라 확실히 남성, 여성, 어린이들 사이에는 차이점이 있다.

일반적으로 더 실질적인 신체는 더 작은 신체에 비해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우리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다른 필요를 가진 사람들의 더 많은 집단을 다룰 수 있다.

비타민은 우리 몸에 필요하지만 또한 우리의 표피에도 필요하다 오늘날 대부분의 여성들은 피부를 위한 젊은 광채와 광채를 얻는다는 문제목표를 조사한다.

사실, 10명 중 8명은 피부과 전문의와 이것에 대해 토론한다.

비타민 C를 제외하고, 이 수용성 비타민에 대한 모든 것은 에너지 전달이나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의 신진대사에 작용하는 효소를 돕는다. 다시 말해서, 우리 몸이 비타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로 이러한 영양분을 연화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분명히, 당신이 자격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오래 산다면 그것은 누구에게나 큰 걱정거리이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오래 산다면 당신은 전립선암에 걸릴 수 있다고 전에 언급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미국에서 사실일 수 있지만, 이것은 확실히 전립선암이 상대적으로 드문 다른 종류의 극동지방에서는 아니다.비타민 H!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