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옵션 # 2 접근법, 즉 직접 행동 마케팅이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옵션 # 2 접근법, 즉 직접 행동 마케팅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노력이 보람을 얻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패턴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정보는 부동산 투자와 연결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세부사항을 찾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다. 일상적으로 가장 최근의 부동산 연구 주제, 그룹 정보, 시장 동향, 그리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볼 수 있다.

그리고 더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가 되면,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할 것이라면, 당신은 그들의 비율을 훨씬 더 많이 유지할 가능성이 있는 가치나 사무적인 또는 상류층 부동산이 증가할 침체된 장소에서 문제가 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 싶으십니까?

다음 행동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비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지역 현금 흐름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될 수 없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고용을 절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단서의 감소 없이,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내가 단지 실제 단서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이 보존시켜 주었다. 그것은 내 로이(ROI)가 쏘아올렸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느 경우든, BIG가 승리한다.

부동산 시장이 상승하면 부동산 자체가 더 중요해질 때 부동산 감상이 발생할 수 있다.

만약 부동산 근처에 더 많은 쇼핑 센터가 건설되거나, 아니면 단지 가능한 구매자/렌터스 금융 레버리지에 더 호소하기 위해 어떤 식으로든 당신의 부동산을 업데이트한다면, 현재의 통화 위기가 세계 경제를 위협했기 때문에 금융에 있어서 더 더러운 단어가 될 수 있다.

가이드라인은 변했지만, 전형적인 투자자에게는 여전히 과거를 잊고 주식 시장 비교를 잊어라. 부동산 투자 기준에 따라 2를 비교하는 것은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일반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것과 유사하기 때문이다. 평균적인 직장인들은 그들이 참여해야 할 다른 책임과 의무가 있기 때문에 그곳에 가지 않기 때문이다.

첫 번째와 편안함을 느끼고 나면 다음 것을 찾으려고 할 수도 있고, 이로 인해 소득을 창출하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대신 재정 투자를 훨씬 더 잘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아무리 진지하게 생각해도 나는 현금이 없다. 그러면 당신이 보람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현금이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또는 적어도 현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전혀 활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기법이 있다.

다리미가 뜨거울 때 발을 축축하게 하는 사람들은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추워지면, 그들은 부동산 투자로 보람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 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항상 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당신을 이상적인 방향으로 인도할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보라. 수동적인 금융가로 출발해서 그 방법을 따라 밧줄을 찾을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집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는 때가 되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4번 기법은 도적단호를 사용하는 것이다. 도적단 표시는 집 주인들이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다. 큰 글자로 전화번호를 표시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안다. 단지 많은 장소에서 불법 표지판이 활성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식하라.

친구여, 오늘 부동산 금융가로서 더 성공하기 위해 여기와 어떻게 연결되는지, 나는 모든 종류의 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모든 장소에 나타나 당신을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값싼 쓰레기들을 제공하는 것을 본다. 그것은 거의 TV에서 39달러의 정보강좌들 중 구매한 사람이라면 예상치 못하게 천 달러만 받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전자책이나 어떻게 하면 쓸모없는 재해시 스크랩을 조립할 대필자를 고용함으로써 그들의 주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