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대학에 보내는 비용은 꽤 많은 양으로 움직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혹은 당신의 아이가 단순히 대학을 체계적으로 졸업하기 위해 대학을 1년 더 더 가야만 한다면 어떻게 될까? 이러한 변수들은 모두 교육비의 한 부분을 차지한다.

부모로서, 당신의 역할은 당신의 젊은이들을 위한 계획이다.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학교와 관련된 누군가가 될 수 있고, 보통 아무데도 없는 저임금 직업에 정착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종종 그 사람을 위한 프로필 교육 대학에서 건강과 치과 문제가 발생하는 결과를 낳지만,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그들은 종종 더운 낡은 차를 운전한다.

그들은 항상 타이어와 수리에 돈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응급 기금이나 저축이 없다. 그것은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에 입힐 수 있다.

1번까지 그게 네 모험을 위해 원하는 삶이야? 생각해 봐. 누군가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둬.

예를 들어 연령에 따른 투자 옵션은 나중에 저축을 쉽게 시작하면 손실된 시간을 유발하고 위험 기반 할당은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

어머니들은 조직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다. 그러나 불황은 실업률을 증가시켰고 많은 사람들은 직업욕구를 가지고 있다.

교육에 관한 한, 돈은 질병을 막아야 한다.

학생 대출은 또한 제공되는 선택사항에 관한 것이 아니다. 이 경제적인 걱정의 시기에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은 반응이다.

대학은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으로 인해 대학에 입학하도록 허용한다.

그들이 단지 그들 모두에 그것을 가질 수 있을 때,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결국 형편없이 지내고 몇 학기 후에 낙제하거나 중퇴하는 것이다.

단 하나의 논문: 대학 학위는 단지 법이 특정 집단을 졸업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시켰다는 종이에 불과하다. 하드노크 학교는 또한 삶과 많은 직업에 대한 많은 전문지식을 제공한다.

대학 학위에도 불구하고, 하드노크 기관은 좋은 교육적 부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어떤 분야의 모험도 바꿀 수 없다. 만약 당신이 관심 있고, 가지고, 완전히 취하는 분야에서 운영할 기회를 찾는다면, 가용성의 장점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종이보다도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기 위해 다른 과정을 밟는 것은 좋은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하고, 당신이 더 가치 있게 만들도록 돕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밟아야 한다.

만약 우리가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 에너지 자원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것을 어느 정도 생각하고 싶다면, 우리 사회에서는 가진 사람과 없는 사람 사이에 정말로 격차가 커지고 있다.

빈부격차는 지속적으로 벌어지는 차이다. M과 센터 클래스가 줄어들고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과는 반대로, 건설되기 위해 무엇을 하는 주제가 된다. 만약 당신이 이미 좋은 학생이라면, 당신의 위대한 일을 보존하라. 만약 당신이 일류 학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얼마나 오래 기다릴 것인가? 만약 당신이 일류 학생이 되지 않았다면, 당신은 당신이 되기에 적합한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학생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당신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기 위한 실수를 듣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빚을 제쳐둘 가장 기본적인 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는 단지 약 17년밖에 없다. 하지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더 빨리 그것에 접근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 대학을 위해 저축을 지연시킨다. 그러나 결국에는 결코 오지 않고, 그 후에 음악 유형을 따라 그들은 곧 곧 음악 유형으로 갈 것이다. 대학을 시작하다

529조 계획에는 선불 수업료 계획이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다른 하나는 대학 저축 과정이다. 선불 수업료 계획은 보통 하와이 대학 저축 계획이 융통성 있는 경향이 있는 현재의 가격으로 주 내 공립 대학의 수업료를 나중에 잠글 수 있게 해주지만, 보증을 제공하지는 않는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너는 무엇을 선택해야 하니? 그냥 가지고 가서 죽은 척 해?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보라.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고 싶지 않다면, 과외 문제는 항상 상담가에게 있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 주변에 있을 수 있고, 진실을 듣고 싶어하지 않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 안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일 수 있다.

그래서 열린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다.

왜 선수들은 하는가